여행

회도 먹고 용돈도 벌고~~~ /속초 머구리 횟집에서

유보배 2020. 11. 17. 08:09

어떤 식당으로 갈까?

검색하다가 고른 속초 머구리 횟집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우리는 공영 주차장에 차를 대고 갔는데요

뒤쪽으로 주차장이 따로 있더라고요

식사를 하면 30분 쿠폰 두 장을 주니 괜찮아요

 

 대게를 보고 좋아하는 재이

 

ㅎㅎ대게도 거품을 뿜으며

인사하는 것 같아요

 

우리는 코스 요리로는 먹지 않고요

모둠회 대(120,000원)와

큰딸이 좋아하는 오징어순대(15000원)를 주문했어요

 

 싱싱한 게장 하고 가자미 구이가

제일 맛나더라고요

 

설악산로에서 맛나게 먹은 빵이 꺼지지 않아서 

파전과 감자떡은 못 먹었는데

ㅎㅎ 지금 사진으로 보니 먹고 싶네요

 

짠~~~ 전복과 오징어순대가 나왔는데요

동생에게 먹이고 싶은 언니가

오징어 순대 먹으면 만 원을 주겠다고 말하니 콜~~~

 

ㅋㅋㅋ 돈의 위력이 무섭네요

우리 하영이는 오징어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보배가 5점 먹으면 만 원을 준다고 하니

그것도 기분 좋게 오케이~~~

 

ㅋㅋㅋ한 술 떠 뜨는 아빠는 

상추쌈에 회를 먹으면 2만 원이라고 하니

크게 웃으며 좋아하는 하영

 

ㅋㅋㅋ 눈을 감고 받아먹습니다

 

순식간에 4만 원을 획득한 하영

ㅎㅎ 요즘 아이들 표현대로 라면 "개꿀"

세상에 회도 먹고 돈도 벌다니요

 

이런 일석이조가 어디 있나요?

한 점이라도 더 먹이고픈 마음 

사랑하는 가족이기에 가능하겠지요.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나왔는데요

배가 많이 부르지만

매콤하고 시원한 매운탕은 먹어야죠?

 

와우~~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ㅎㅎ후식은 우리 재이가 그린

맛난 수박으로~~~

 

즐거운 점심식사를 마치고

바다로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