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힘들면서도 힐링을 주는 마당관리/ 잔디를 가위로 손질하기

유보배 2021. 6. 21. 09:02

그동안 옻 오름과 종합검진

코로나19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까지

힘들고 번거로운 일이 모두 끝나고요

보배의 몸이 조금씩 회복되자

잔디밭을 정리하는데요

ㅎㅎ소리 없이 조용하게 가위로 싹둑싹둑

 

매일 아침마다 잔디 기계가 아닌

가위로 요렇게 잘라주면서

풀도 뽑으면 깔끔하게 정리가 된답니다

 

ㅎㅎ 한 번에 다 하려면 힘들어요

욕심부리지 말고

시간 날 때마다 조금씩 잘라주면 좋아요

 

기관지, 천식에 효능이 좋은

보리수 열매도

동네 어르신들께 따다 드리고요

 

ㅎㅎ작지만 텃밭의 열매도 나누어요

 

옆집 언니와 고추와 상추를 나누니

 

ㅎㅎ맛난 떡이 돌아오네요

 

남편과 간단하지만 건강한 아침을 먹고요

 

깨끗하게 정리된 앞마당을 바라보면서

 

ㅋㅋㅋ 몸에 좋다는 누룽지를 먹습니당

정말 고소하고 맛나요

 

마음 가득한 힐링을 하는 보배

 

보배가 예뻐하는 베르가못

 

우아하면서도 뭔가 럭셔리한데요

햇빛과 물만 잘 주면

쑥쑥 자라는 착한 녀석들이에요

 

ㅎㅎ저도 주님 앞에 이런 딸이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주님이 가르쳐주신

주기도문으로

은혜와 감동의 축복을 누리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