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보너스북까지 센스있게 주시는 이종목목사님~

유보배 2011. 9. 5. 08:32

 

이번에 이천중앙지방의 29개 교회가 연합으로 우리 오천교회에서 3박4일동안 열렸는데요

매시간 참석하지 못했는데 좋으신 하나님은 이종목목사님을 통해 뜻하지 않은 좋은 선물을 주셨어요

그건 바로 ~~~~작은 기록장이에요

강사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듣고 그때마다 이종목목사님이 직접 메모를 하신 것!!

 

 

우와~~~부흥회 첫날부터 빠짐없이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네요 

 

 

 

역시 우리 목사님은 다르시네요~

간략하면서도 중요한 핵심은 콕콕 집어 놓으셨네요

 

 

 

 ㅋㅋ..제가 요약한 것은 엉터리였네요

 기도하는 태도와 믿음의 흔적을 남기는 태도가 빠졌어요~~

 

 

 

 

마지막 저녁집회를 제외한 모든 부흥집회의 내용을

요렇게 간략하고 귀한 엑기스로 만날 수 있는 기쁨이 너무 감사해요

 

여러가지 핑계로 매시간마다 참석하지 못했던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시는 하나님~

영성깊은 말씀으로 우리 오천의 성도들을 이끌어주시면서

이렇게 보너스북까지 센스있게 주시는 우리목사님~

 

이런 기회에 우리 목사님의 설교 요약글을 읽으니 과연 목사님은 어떻게 받아 들이실까?..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펼치니 참석 못한 날은 공짜로 은혜받고요

참석한 시간은 제가 느낀부분과 비교해 볼 수도 있고. .또 제가 놓친 부분을 보완할 수도 있어

너무 좋으며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저에게 주심은 우리 오천교우 모두를 뜨겁게 사랑함이 아니실런지요? 

ㅋㅋ..당근  글로서 복음의 나팔수 역할을 해드립니다

 

사실 TV나 라디오를 통해 다른 목사님들의 설교를 들을 때마다

우리 이종목목사님 설교도 좀 나오면 좋겠는뎅

정말 저분들보다 훠~~얼씬 잘하시는뎅..ㅎㅎ

우리 교인들만 은헤받기가 아까워 가끔 글로 올리기도 하지만요

아뭏든 예전에 경기도 홍익교회에서 보았던 글귀가 생각납니다

 

인생의 방황은 예수님을 만나면 끝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교회를 만나면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