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아소정 냉면 맛나요/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유보배 2023. 6. 2. 09:00

동탄점은 처음 와보는 곳인데요

ㅎㅎ 과연 어떤 모습일지요?

오 ~~ 제일 먼저 화사한 그림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작가 이름이 데이비드 호크니

 

ㅎㅎ처음 들어보는 작가이기에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영국의 팝 아트 화가라고 하네요

 

ㅎㅎ일단 많이 걸어서 배가 고프니

지하 식당가로 내려갑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공간이 넓어서 좋네요

 

 보배와 딸들이 좋아하는 비첸향 

 

정말 맛나요~~~ 여행 갈 때 먹으면 좋아요

ㅎㅎ여행 가고 싶다요

 

여러 종류의 맛난 식당이 있었지만 

 

우리가 택한 식당은 인기가 많은 아소정

ㅎㅎ 냉면이 당기는 날이에요

 

와우~~~ 맛나 보이죠?

 

그런데 비빔냉면도 먹고 싶고요

물냉면도 먹고 싶으면 어떻게 할까요?

ㅎㅎㅎ방법은 간단합니다

 

요렇게 반반씩 나누어 먹으면 되죵~~~

새콤달콤 딱 우리 입맛

정말 맛나게 알콩달콩 잘 먹었습니다

 

이제 배도 부르니 구경하러 다녀야죠?

가전, 가구, 리빙이 보고 싶어서

6층으로 올라갑니다

 

와우~~~ 영상을 이용한 기법이라는데

ㅎㅎ보배는 진짜 물이 출렁거리는 줄 알았다는

 

위에서 바라보니 멋지네요

 

ㅋㅋㅋ 반짝이는 조명과 소파와 그릇들이

넘 예뻐서 집에 있는 묵은 살림을

다 새롭게 바꾸고 싶네요

 

오래간만에 눈호강을 하니 기분이 좋아요

이제 다시 걸어서 돌아가야죠

가는 길에 시원한 아아도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