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셋이 함께 즐거웠어요/ 청국장과 커피. 카모마일 티

유보배 2023. 7. 7. 22:20

어젯밤까지 세차게 내리던 비도

오늘 우리의 만남을

축복해 주는 듯

 더 이상 내리지를 않으니 감사해요

 

오래된 친구 현민 맘 희경 씨

앞집 맘 예쁜 희선 씨

ㅎㅎ 보배가 좋아하는 희자매들과 만나는데요

 

약속 장소는 청국장을 파는 시골집

 

맛집이라고 소문난 식당이라서

조금 이른 시간에 왔어요

 

ㅎㅎ 밥상 앞에서 처음 인사를 나누면서도

역시나 생각한 대로 어색함은 없고요

자연스럽게 소통이 잘되더라고요

 

제 블로그에서 보아서 그런 것 같다지만

희선 씨와 희경 씨 모두

남을 배려하는 편안한 성격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식당 안에 손님들이 가득하고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얼른 일어나서 커피 마시러 갑니다

 

수원청명점 스타벅스

 

커피는 막내가~~~~ ㅎㅎ감사해요

 

우리는 편하고 넓은 자리로 ~~~

 

현민 맘~~ 고마워요

잘 먹을게요~~~

말도 참 재밌게 잘하는 현민맘 덕분에

우리는 웃느라고 즐거웠어요

시댁과 친청 모두에게 잘하는 현민맘은 정말로 대단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예쁜 며느리가 있을까요?

그러니까 시댁 식구들이 다 좋아하고

의논하고 의지하면서 최고로 아는 것 같아요

 

현민맘은 가족에게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도

정답고 따뜻한 사람이지요

화를 내거나 짜증 피는 것을 한 번도 보지 못했거든요

 

오늘도 집안 행사를 준비해야 하기에

4시쯤 자리에서 일어나는데요

ㅎㅎ 우리 언니들이 현민맘에게 많이 배웁니다

 

 앞집 희선 씨도 요새 저렇게 가족을

극진히 생각하고

행동하는 맘은 흔치 않다고 말하네요

 

아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현민맘이 깜빡 잊었다며 주는 파우치 선물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솜씨도 좋죠?

함께 공원길을 걸어서 해어집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집으로 돌아와 파우치를 여니

오~~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브랜드 TWG

ㅎㅎ카모마일 티는 보배도 좋아하지요

 

수면을 도와주고 아로마 향 성분으로

심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졌으니

오늘 행복한 만남을 생각하며 차 한잔 마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