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사랑, 행복 그리고 감사/옥연 언니, 영순 언니

유보배 2023. 10. 14. 10:56

 

보배는 어린 동생들도 좋아하지만

언니들도 좋아하는데요

감사하게도 주변에 좋은 언니들이 많습니다

 

엊그제 옥연 언니에게 전화가 왔어요

뭐 하냐고요? 바쁘냐고요?

시간이 되면 피자 먹으러 가자고요

푸른 가을 하늘과 장미꽃

하나님의 솜씨는

참 아름답고 오묘합니다

 

ㅎㅎ걸어서 금세 가는 피자헛

 

언제나 알콩달콩 서로를 챙기시는

고향 선배님과 옥연 언니

볼 때마다 참 좋아서 찰칵 찍습니다

 

원래는 우리 남편이 함께 해야 하는데요

일이 있어서 보배만 나갈 때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선배님 부부와 정이 많이 들었어요

 

피자헛은 메뉴가 작은 사이즈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순수하시고 다정하신 선배님은

보배에게 이것저것 많이 먹으라고 하시지만

ㅎㅎ두 분의 사랑으로 벌써 배가 부릅니당

보배가 좋아하는 감바스 파스타 7000원

 

고르곤 졸라 피자 6000원

 

리코타 샐러드 피자 7000원

 

피자는 1인용이지만 서로 나누어먹기에

적당하고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맛도 좋아요

 

그래서 우리 모두 행복한 점심을 먹고

선배님은 먼저 가시고

ㅎㅎㅎ 옥연 언니와 편하게 수다를~~~~

 

속도 깊고 마음도 진실하고

공감도 잘해주는 

옥연 언니가 참 좋아요.

 

어제는 오전에 보정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일찍 외출을 했다가 영순 언니에게 전화를 했어요

 

언니는 너무 반가워하시면서

보배가 기다리니까

얼른 빨리 꾸미지 않고 나오겠답니다

 

ㅎㅎㅎ그래서 영순 언니의 리얼한 모습을

찰칵 담아봅니다

서로 오랜만에 만나는 것이거든요

 

ㅎㅎ우리가 좋아하는 오봉집

낙지볶음이 정말 맛나요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요

 

맛도 좋은데 가격마저 착하니

손님들이 많을 수밖에요

 직화낙지볶음(조금 덜 매움) 2인분~~

 

늘 보배를 챙겨주는 다정한 언니

 

와웅~~ 낙지볶음이 나왔는데요

얼마 전 먹은 낙지와 너무 비교가 되네요.

ㅋㅋㅋ 그땐 정말 최악의 맛

 

ㅎㅎ언니가 믿는 하느님께 

감사의 기도를 ~~~

보배도 하나님과 언니에게 감사해요

 

낙지가 정말 통통하고 부드러운데요

우리 둘 다 막 비벼 먹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그러면 그 맛이 잘 안 느껴지거든요

 

하지만 어제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ㅎㅎ이렇게 비벼 먹었답니다

정말 오봉집 낙지볶음 최고예요

 

ㅎㅎ지금 사진으로 보는데도

침이 넘어가네요

오늘 점심에도 다시 먹고 싶어요

 

지난번에 희선 씨가 준 쿠폰으로 

주문을 했는데

카스텔라에 생크림이 들어서 맛나더라고요

 

사랑하는 영순 언니와 좋은 시간

보낸 것도 감사하고요

선물을 챙겨준 희선 씨도 고마워요

 

오후에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2시간의 만남이었지만

언니가 너무 행복해하니 보배도 행복했어요

 

우리가 언제까지 함께 할지는 몰라도

다같이 천국에 가는 그날까지

서로를 위해 기도하며 사랑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