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기드온의 승리(사사기 7장).....이종목 목사

유보배 2023. 9. 8. 09:30

오늘 새벽기도회를 드리다가

이종목 목사님께서

승리의 비결에 대한 말씀을 들려주셨는데요

 

새벽의 사람

겸손의 사람

믿음의 사람이 되어서 승리하기 원합니다

 

https://youtu.be/EBTln8ghf-A

사사기 7장은 위대한 승리를 보여주는데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승리의 비결을 배우기 원합니다

 

홍해가 갈라지고 요단강이 갈라지고

여리고성이 무너진 것이 

모두 새벽입니다

 

다 아침에 역사가 일어나요

만나를 먹인 것도 새벽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역사한 시간들이 새벽입니다

 

하루의 시작을 하나님과 함께 하겠다

나는 하나님께 모든 것을 내어 맡기고

 새벽에 하나님과 함께 시작하겠다

 

이젠 사람의 계획은 아닙니다

사람의 전략은 아니에요

오직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이깁니다

 

다윗도 교만했을 때 밧세바를 범했고

사람들의 숫자를 세고 군사를 세다가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7만 명이 죽었습니다

 

모세도 마치 자기가 무엇을 하는 듯

반석을 치면서 교만했을 때

가나안 땅에 들어가지 못하고 광야에서 죽었어요

 

 교만이 아주 무섭습니다

바리새인과 세리의 기도에서도

자기를 죄인이라는 세리가 의롭다 함을 받았어요

 

겸손은

내가 교만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영적 교만은 가장 큰 죄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나는 죽어져야

그때 비로소 겸손의 열매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바울이 얼마나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까?

너무 큰 은혜를 받으니

몸에 가시가 있어요

 

너 까불지 마라 ~~

내 은혜로 사는 거다

이것을 깨닫게 하는 거예요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없으면

하루도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야 이기는 거예요

오늘 말씀 잘 기억하세요

나를 죽여야 한다, 그것을 얘기하는 거예요

 

여러분~~ 이 새벽에 왜 나왔습니까?

이 새벽에 왜 깨어 있습니까?


하나님께 오늘도

한 날, 모든 걸 다 맡기고

믿음으로 살기 위해서 여기 나와 있잖아.


바로 그겁니다.

우리가 이 새벽에 깨어 있는 것은 

살아계신 하나님 

 

그분에게 우리의 모든 인생을

다 내어 맡기고

믿음으로 전진하기 위해서 

 

오늘 여러분과 제가 나와 있어요

승리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

기도온과 그의 군사들같이 새벽을 깨우며 

겸손하게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하며 

신뢰하는 믿음과 확신으로

 오늘도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