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쭈꾸미 철판볶음 맛나요/ 쭈구미한판(용인기흥구청점)

유보배 2023. 10. 6. 21:45

기흥구청 후문 뒤에 있는 

쭈꾸미한판

남편이 맛나다고 해서 와 보았는데요

 

주꾸미 철판볶음으로 2인분~~

 

오~~ 주꾸미가 통통하네요

 

미역국도 진하고 부드러웠어요

주꾸미도 과하게 맺지 않아서 속이 편하고요

ㅎㅎ이제 넘 매우면 부담스럽더라고요

 

반찬은 리필이 되어서 좋고요

 

희선 씨도 맛나다고 하니 좋고요

요즘 야채값이 비싼데 넉넉히 주시더라고요

 

아고~~ 그런데 운동 끝나고 근처에서

식사를 마친 울 남편이 왔네요?

ㅋㅋ예쁜 마눌에게 식사값을 내주러 왔나 봐요

 

 날치알을 넣은 밥인데 4000원~~~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남편이 손님들과 자주 온다고요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나다고 하니

김치도 손수 다 담그시고요

채소도 다 텃밭에서 기르는 것이라고 하시네요

 

오늘 음식을 맛나게 잘 먹었는데요

우리의 나머지 걷기 운동은 실패로 돌아갔어요...ㅠㅠ

남편이 걷는 길이 험하다고 집으로 슝~~~

 

에고~~ 우리 동네에서 걸으랍니다

ㅋㅋㅋ 많이 걸으려고 했던 우리의 계획은 실패지만

생각해 주는 남편에게 감사해야죠?

 

다시 망포 쪽으로 걸어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