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비가 와도 열심히.... / 운동장에서 맨발 걷기

유보배 2023. 8. 11. 10:33

무엇이든 마음에 꽂히면

열심히 하는 보배

요즘 맨발 걷기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시작단계라서 그런지 많이 피곤해요

그래서 잘 누워있지 않는 성격인데

ㅎㅎ 나도 모르게 자꾸 소파에 눕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새벽기도회를 마치자마자

얼른 운동장으로 달려가서

맨발 걷기 대열에 합류하는 것이 즐거워요

 

70대 분들이 가장 활발히 걸으시고요

80대의 어르신들도 있어요

물론 보배보다 조금 젊은 사람들도 있고요

 

아직은 따끔따끔 아프기도 하지만

맨발이 땅에 닿는 감촉이 좋아서

ㅎㅎ그 느낌을 조금씩 즐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주로 아침 시간에 맨발 걷기를 하지만

가끔 저녁에도 걸을 때도 있는데

서쪽으로 지는 노을이 너무 예뻐서 찰칵~~

 

그런데 어제오늘 태풍 카눈이 오면서

거센 비바람을 동반하니

어떻게 할까? 잠시 망설여졌지만 

 

ㅎㅎ이렇게 완전 무장을 하고

운동장에 나갔어요

 

오전 6시 ~~ 아직은 아무도 없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ㅎㅎ저처럼 맨발 걷기에 빠진 분들이 나온답니다

 

ㅎㅎ비바람이 와도 괜찮겠쥬?

씩씩하게 걸어갑니다

 

오늘은 세 분이 나오셨네요

이렇게 같이 걷는 분들이 있어야 좋아요

무엇이든 함께 하면 좋으니까요

 

하나님~~ 태풍 카눈이 속히 한반도를

삐져 나가게 하시고

북한에도 큰 피해 없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더 이상의 인명 피해가 없게 하시고

농사를 짓는 분들이나 가축을 키우는 분들 등

모두 모두 무사히 지나가게 도와주시옵소서

 

맨발 걷기의 효과는 3개월이

지나야 나온다고 하니

추운 겨울이 오기 전까지는 열심히 걸어야죠?

 

이렇게 걸을 수 있는 서천초 운동장이

가까이  있으니 참 감사해요

이제 마지막으로 지압 보도 걸으면 끝~

 

우리 아파트 단지의 지압 보도인데요

 

자갈은 마사토와 달리 발바닥이 엄청 아파요

뾰족 뾰족 아파서 걷지 못했지만 

ㅎㅎ 지금은 마무리로 반 바퀴는 밟고 온답니당

 

오늘 하루도 행복한 마음으로

맨발 걷기를 마치고

집으로 들어가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