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감사한 하루/ 커피도 마시고 맨발 걷기도 하고....

유보배 2023. 10. 26. 19:26

선배님 부부와 맛난 점심을 먹고

함께 커피를 마시러

근처의 은현감리교회 카페로 가는데요

 

아고~~ 오늘 무슨 이유인지

카페가 문을 닫았네요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와봐야겠어요

 

ㅎㅎ이곳은 도시와 농촌이 공존하죠

가끔씩 시골 마당에서나

볼 수 있는 이런 풍경들이 보여서 정겨워요

 

포도나무 되시는 주님께

꼭 붙어서 열매 맺는 

우리들이 되게 해 주세요!!

선배님이 섬기시는 명선교회 카페

우모하의 뜻은?

ㅎㅎ 우리나라 모든 나라 하나님 나라

 

시나몬가루를 좋아하는 보배와 언니는

카푸치노(한잔에  2000원)

커피 좋아하시는 선배님은 아메리카노~~

 

순수하신 선배님과 남편도 그렇고요

옥연 언니와 보배도

하나님이 만나게 한 사이 같아요

 

서로 만난 지는 그리 길지 않지만

속 깊은 이야기도

서로 나눌 수 있는 사이가 되었으니까요

 

누군가와 서로의 느낌이

잘 통한다는 것은

선하신 하나님의 축복이고 선물이지요

 

ㅎㅎ선배님은 먼저 가시고

우리는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다가

보배는 맨발 걷기를 하러 왔어요

 

요즘 초등학교는 개방을 하지 않는데요

 서천초교는 지역주민들에게 운동장을

사용하게 해 주니 정말로 감사한 마음이에요

 

덕분에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 못하게 될

맨발 걷기를 열심히 할 수 있으니

ㅎㅎ서촌초 교장선생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ㅎㅎ콩 한쪽도 나눠먹는다

옥연 언니가 주신 밑반찬들이에요

특히나 좋아하는 말린 가지를 먹으며 

 

생명을 살리는 극동방송을 청취하고

참여 문자도 보내면서

행복한 하루를 감사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