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시 동탄점)/ 선배님 부부의 사랑

유보배 2023. 12. 12. 18:49

내일이 수요 서양화를 가는 날이라서

빈센트가 그린 오베르 쉬르 우아즈 교회를 보면서

열심히 스케치를 하고 있는데요

 

옥연언니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뭐 하냐고요. 별일 없으면

화성에 있는 들깨 삼계탕을 먹으러 가자고요

 

요사이 울 남편이 바쁘다 보니

 보배라도 챙겨주려고 함께 하고 싶으신 거죠

아고~~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하영이가 알바만 하고

집에 일찍 오는 날이어서

둘이서 함께 점심을 먹으려고 했지만

 

 함께 가자고 전화를 하셨으니 

휘리릭 준비를 하고

선배님 부부를 모시고 들깨 삼계탕을 먹으러 갔어요

 

네이버 주소상으로는 화성시에 있지만

거리상으로 2.5Km라서 금세 갑니다

ㅎㅎ날이 좋으면 걸어갈 수도 있는 거리예요

 

경복궁 삼계탕 전문점?

ㅎㅎ서울 경복궁에 있는 토속촌이 생각나네요

사람들이 무척 많이 찾는 유명 맛집이지요

 

오~~ 이곳도 실내가 아주 넓습니다

깔끔해서 좋고요

 

들깨 삼계탕은 옥연 언니가 좋아하는 메뉴~~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걸쭉하고요

닭고기는 너무나 부드러워요

 

삼계탕도 부드럽고 맛나지만

오이와 고추를 고추장과 함께 주는 것도 좋아요

ㅎㅎ잘 먹으니 야채를 자꾸 챙겨주시네요

 

냠냠냠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선배님 부부 덕분에 몸보신 잘했습니다

챙겨주시려는 마음이 감사해요

 

그런데 자상하신 선배님이

괜찮다고 하는데도

울 하영이 몫까지 챙겨주셨어요....ㅠㅠ

 

늦둥이 먹으라고 얼른 식탁에 올려놓고~~~

 

울 아파트 단지 안에 새로 생긴

무인카페로 달려갔어요

ㅎㅎ 선배님은 먼저 가시고 언니와 둘이서~~

 

언니는 카페라테

보배는 카페모카

둘이 알콩달콩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주로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더 건강이 중요한 것 같아서죠

 

몸에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먹고요

스트레스는 받지 말고요

틈틈이 운동도 하고 즐겁게 살면 좋지요

 

그중에서도 우리 마음과 가정이

가장 평안한 것은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사는 삶이죠

 

사랑하는 선배님 부부가 은혜를 베푸시는

선하신 하나님을 의지하는

축복된 노년의 삶이 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