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썬팅 잘하는 루마버텍스 Y카클럽 (서천동)/ 캐스퍼 썬팅, 블랙박스

유보배 2024. 3. 29. 14:46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스퍼가

차량 등록을 마치고 번호판도 달았으니

이제 썬팅과 블랙박스도 달아야죠?

 

남편은 자기가 해다 준다고 하지만

이 캐스퍼만큼은 나 혼자서 다하고 싶어요

그래서 시공점을 알아봅니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어디가 좋을지 모르니

하나님께 기도하며 검색합니다 

ㅎㅎ 이왕이면 프리미엄 시공점이 좋겠지요?

 

오~~~ 우리 동네에도 있네요

와이(Y) 카클럽

가까운 거리라 운동도 할 겸 걸어가 보았어요

 

어머나~~ 

언제 이렇게 꽃들이 피어난 거죠?

 

너무 화사하고 예뻐요

 

 문이 닫혀서 전화를 해보니

 아침 6~7시에 문을 열고

오후 5시에 퇴근을 한다고 하네요

 

무난하고 실용적인 썬팅을 하고 싶다고 말하니

친절하게 잘 상담해 주셔서

내일 오전 10시에 와서 시공을 받기로 했어요

 

다음날 아침~~~

기분좋은 마음으로 캐스퍼와 함께 슝~~~

 

귀염둥이 울 캐스퍼와 함께 갔더니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ㅎㅎ 인상이 우리 사위와 비슷해서 마음에 들어요

 

작업하는 환경이 궁금해서 찰칵~~

 

ㅎㅎ보배는 이런 것을 보아도

뭔가 뭔지 몰라요

그래서 사장님과 우리 사위가 통화를 한 결과

 

전면은 조금 밝게 45%

 측후면 15%
블랙박스 모델은 ESV회사의 Z5 

 

동네니까 서로 믿고 거래하는 거라서

다 맡기고 돌아갔다가 

이따 오후에 연락 주시면 오기로 했어요

 

그래서 앞집 희선 씨와 커피도 마시고

 

울 아파트 또또 분식에서 

점심도 먹고 놀다가

사장님의 연락을 받고 가니 

 

짜짠~~~~ 와웅

더욱 늠름한 모습으로 있는 캐스퍼

 

요리 보고 조리 보아도

작업해 주신 썬팅 색상과 잘 어울려서

더 귀엽고 예쁘네요

 

보배가 행복해하고 좋아하니

환하게 웃으시는 사장님

썬팅하고 블랙박스 다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친절한 사장님은 설명도 잘해주시는데요

이 가격 그대로 받지 않으시고요

많이 할인해 주셔서 감사해요

 

자기가 필요한 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 오프, 주행 중에만 , 주차까지 )

ㅎㅎ운전을 많이 안 하니까 배터리를 아끼는 게 좋죠

 

그리고 블랙박스가 연결되는 선도

캐스퍼는 공간이 별로 없는데

깔끔하게 안으로 다 넣어서 해주셔서 깨끗해요

 

그리고 자동차 먼지 떨이개도

선물로 주시니 감사 감사

 

솔라가드 ~~ 로고도 예쁘죠?

 

 무료로 주는 선팅은 사용하지 않으시고요

 모두 솔라가드로 해주셨어요

선루프도 서비스로 해주시고요. 감사

 

블랙박스와 썬팅과 예쁘게 해 주시고 

가격도 비싸게 받지 않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기까지 하신

 

용인 서천점(1577-7819)

Y카클럽 루마버텍스 사장님

별 다섯 개 드리며 많이 많이 홍보해드리고 싶어요

 

할까 말까 고민했던 선루프

하늘 많이 보려고 선팅도 연하게 했는데

기분도 좋아지고 최고예요

 

썬팅 농도가 밖에서 볼 때는 적당하면서

안에서는 밝게 보이니 만족합니다.  

좋은 업체를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