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린이날, 어버이날, 행복하고 감사한 날/ 러스틱스모크하우스(보정동), 토이플러스

유보배 2024. 5. 5. 22:56

주일 예배를 드리고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동시에 기념하는

식사를 하러 보정동으로 떠나는데요

우리 세 식구가 귀요미(캐스퍼)를 타고 가니

ㅎㅎ 웃음이 나오면서도 좋아요

정말 운전할수록 가성비가 짱이거든요

 

약속 장소는 큰딸이 미리 예약해 놓은

러스틱스모크하우스(보정점)

예쁜 자식들을 만날 생각에 기분이 좋아요

 

ㅎㅎ비가 넘 많이 와서 ~~~~ 여기서 찰칵!

 

https://rshbojeong.modoo.at/

 

[러스틱스모크하우스 (보정점) - 홈]

러스틱스모크하우스 보정점입니다.

rshbojeong.modoo.at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오~~ 실내 분위기도 뭔가

아메리칸 스타일로 운치도 있으면서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ㅎㅎ서부영화에서 나올듯한 모자

오늘의 주인공 우리 재이

사랑하는 재이야 어린이날을 축하한다

ㅎㅎ 베프인 할배와 찰칵~~

 

그런데 큰딸이 오자마자 주는 봉투

 

 우리 사위가 어버이날이라고 챙겨주었다니

그 마음이 고마우면서도

수고하며 번 돈을 받으려니 왠지 미안해요

 

양가 부모에게 효도하는 

큰딸 부부에게 

우리 하나님께서 만배로 깊아주시기를!!

 

비비큐 커플 2인 세트(72000원)와

비비큐 패밀리 4인 세트(115000원)를 주문했는데

사진으로만 보아도 맛나보아요

 

 사이다와 콜라 6잔은 무료인데

큰딸이 네이버로 예약을 해서

에이드 2잔(각 2000원) 추가요금 없답니다.

 

와~~ 샐러드가 너무 싱그럽고 맛나요

 

와우~~~ 두 메뉴 다 맛있어서 엄지 척~~~

 

비프 퀘사디아

달달한 불고기와 모짜렐라 치즈가

부드럽고 맛나요

 

 라구 치즈 파스타

 

보배가 좋아하는 씨푸드 오일파스타 

ㅎㅎ해산물은 혼자 다 먹었다는

만조 트러프 리조또

배가 불러서 많이는 먹지 않았지만

맛이 깊고 고소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맛나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만족스럽게 냠냠냠

배도 부르고 기분도 행복하니 감사감사

 

이제 커피 마시러 갑니당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대화를 하는데

용돈에 식사에 2차까지 

풀코스로 대접한 우리 사위가 고마워요

 

ㅎㅎ 이제 행복한 어버이날 이벤트는 끝나고

귀여운 우리 재이 공룡 사러 갑니다

오늘은 주일이면서 어린이날이니까요

 

ㅎㅎ어린이날이라고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우리 재이 1,2층을 오르락거리며

마음에 드는 공룡 피규어를 찾는데요

ㅎㅎ은근히 까다로워요

 

자기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어서

인터넷으로도 뒤져보지만

ㅎㅎ해외배송을 고르면 취소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다시 다른 피규어를 잡아보지만

ㅋㅋ이건 아니랍니다

 

어려운 이름도 줄줄 외우는 재이는

웬만한 공룡 피규어는 다 가지고 있기에

쉽게 고르기가 쉽지 않은 것이지요

 

30분 이상을 고민하다가 드디어 고른 피규어

 

오잉~~~ 그런데 이게 뭐래요?

똑같은 것을 사달라고 내미는 우리 딸들

ㅋㅋㅋ 동생은 왜 자기와 똑같은 것을 고르냐 하고

언니는 내가 원래 찜해 놓았던 것이라 하고

보배의 눈에는 마냥 귀엽기만 한 딸들이에요

 

우리 재이가 생각보다 저렴이를 고르는 바람에

ㅋㅋㅋ경제적(?)인 어린이날이 되었어요

 

ㅎㅎ대학교 3학년이 되었지만

작은 인형 하나로 행복해하는 우리 하영

기분이 좋아서 사진도 찍게 해 주네요

 

오늘 거룩한 주일이지만

사랑하는 자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