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1.2학년 오후반 돌봄교실 발표회....(좌항초등학교)

유보배 2011. 11. 25. 15:40

오늘 하영이가 다니는 좌항초교 초등돌봄교실에서 재주발표회가 있었어요

학교수업을 마치고 오후시간대의 돌봄교실~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모두들 예쁘게 앉아 있네요

 

 

김영숙 돌봄교실선생님께서 꿈을 이룬 사람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아이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얘들아 너희들의 꿈은 무엇일까 우리 한번 발표해보자~

 

저요, 저요~

프로게이머. 의사. 피아니스트, 화가, 축구선수,야구선수등등...

어머~ 우리친구들의 꿈은 참 다양하군요

그럼 어떻게 하면 이런 언니,오빠처럼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우리하영이와 단짝현민이도 적극적으로 손을 들네요

ㅎㅎ 발표는 다른친구들이 했지만요

실수를 해도 좌절하거나 포기하면 안돼요

자기일은 남에게 미루지 말고 스스로 해야되요

자기가 하려는 분야를 열심히 해야해요

 

와우~ 우리 친구들 너무 똑똑하지 않나요?

계속 시키면 언제까지라도 훌륭하게 대답할 우리친구들!!

자~~ 그러면 우리친구들의 꿈을 펼쳐보이는 재주발표회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돌봄교실 김영숙선생님께서 참관하시는 부모님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발표를 하는 어린이들이 작은몸짓, 서투른솜씨일지라도 큰박수를 보내주시면 큰용기가 될거에요.~

 

1,2학년의 어린이들이 장기자랑이 순서에 따라 펼쳐집니다

 

사회를 보는 우현이~

양복이 멋져요

 

1학년 유민이의 피노키오 연주와 좋아하는 엄마들~

 

친구들의 멋진 연주를 들어요

모두들 진지하고 열심히 잘하네요

 

우리 하영이의 그림만화 순서인데요

동영상 찍는다고 하다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피아노,우슈, 태권도, 난타, 사마귀유치원, 개그. 연극등의 개인순서가

모두 끝나고  합동 오카리나 연주가 시작됩니다

우리 김영숙쌤이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신 오카리나 입니다~

 

하영웃는 모습이 예쁘지요?..ㅎㅎ

 

댄스를 추는 친구들의 모습이에요

신나요

 

오늘의 즐거운 재주발표회의 모든순서가 끝나고

다같이 신나게 가사를 개사한 재미있는 돌봄교실 노래를 합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즐거워하니 감사해요

좌항초교 돌봄교실에는 엄마의 사랑같은 따뜻함이 있구요

정다운 친구들과의 신나는 시간도 있어요

 

선생님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을 먹고

우리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자기주도적이며 창의성이 넘치는 돌봄교실이 있어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으니 참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