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요리

간단한 훈제연어말이 샐러드

유보배 2012. 10. 24. 11:24

 

어제 이마트에 갔다가  훈제연어를 보니

 며칠 전 호수마을 박여사님댁에서 연어를 먹은 생각이 나서

출근하는 큰딸에게 만들어주려고 사왔어요

 

간단한 훈제연어말이 샐러드~~~

무순과 파프리카를 준비하고요 

냉동훈제니 해동될 때까지 기다려요

모양을 내려면 파프리카를 반듯하게 잘라야 하는데요

ㅋㅋ ...그냥 썰었습니다

 

에고.. 그냥 김밥처럼 연어를 펴놓고

무순,파프리카,피망등을 올려놓고 돌돌 말면 된다는데

완전 해동이 안되어서인지 생각만큼 쉽지는 않네요.

 

 훈제연어이니 일단 미끌거리고

똑바로 자르지 않은 파프리카는 서로 엉키고..ㅋㅋ

비타민이 풍부한 무순도 욕심껏  많이 넣다보니

이리 삐쭉 저리 삐쭉 어째요..

영~~~ 모양이 안나네요...ㅠㅠ

잘 만들지도 못한 것을 사진찍는다고

딸내미들이 놀릴까봐 얼른 찰칵찰칵!!

 

얘들아 역시 엄마는 요리는 서툴러~~

쉬워보여 한번 시도해 보았더니

어휴~~미끌미끌 생각보다 예쁘게 안된다 

 

딸내미들 ㅎㅎㅎㅎㅎ우하하

 

 에이~~그냥 엄마식대로 편하게 할래...ㅋㅋ

연어와 야채를 섞어서 소스뿌려 샐러드로 먹고  

바게뜨빵 위에도 올려서 먹자~~~

 

 모양은 없어도 맛은 상큼한 것이 정말 맛있네용

그래도 우리 큰딸 맛있다며 잘먹고 출근했지요~~

눈치 볼 큰딸 없으니 찰칵찰칵~~~

사진은 맛나 보이지 않나요?..ㅋㅋ

제점수는

 요리솜씨는 100점 만점에 50점 정도?

하지만 난 또 먹고 싶네유!!

좋은하루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