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무한도전 달력

유보배 2014. 12. 2. 22:09

 

 

전 무한도전 팬이랍니다 아하하하하

그래서 무한도전 앱도 깔았죠..ㅋㅋㅋ 관련기사를 보다가 '무한도전 달력 27일부터 판매 시작'이라는 글을 보게 됐어요.

그래서 '오 무한도전 달력이 벌써 나온다니 사야지♬'라고 생각을 했죠 케케케

 

그런데 정작 27일이 되자 까먹음...

그냥 컴퓨터를 하고 있었는데 실검을 보니 무한도전 달력이 실검에 떠있는겁니다..

"헐? 무한도전 달력 왜 실검에 떴지? 아 그러고보니까 오늘이 판매 시작...?!"

그것을 보자마자.. 어마마마께 달려가서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ㅋㅋㅋㅋ

 

다행히 어마마마가 허락! 꺄하하하

..어쨌든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꺄하하

그런데 갑자기 지름신이 나한테로... 이런 지름신이라니

무한도전 공책도 사달라고 난리 난리..ㅋㅋㅋ 그래서 그것도 사게 됐슴다.

 

사려고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 그리고 무한도전 달력을 사려고 했는데 달력은 장바구니 버튼이 없는거에요

뭐 어쩌라고 장바구니 버튼 없으면

결국 무한도전 달력만 사게됐어요..ㅋㅋㅋ(무한도전 달력은 절대 포기할 수 없다)

어떤 분은 많이 기다리셨다는데 전 다행히 바로 샀다는.. 켈켈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