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좋은 학원이 아이의 자신감을 키워줍니다/중등수학 G1230학원 (보정동)

유보배 2015. 3. 4. 17:11

 

 

그림그리기와 책읽기를 좋아하는

 새내기 6학년 송하영~~

반면 수학에는 자신감이 많이 부족했는데요.

 

이사를 오면서 수학전문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이 많은 유명수학 학원보다는

개인별 눈높이에 맞추어


학생마다 개별지도를 하듯이

 섬세하게 가르쳐주는

G1230 수학전문학원을 선택했지요

 

따로 수학지도를 받지 않았던

하영이의 수학실력은

도시로 전학을 오자 친구들에 비해 많이 뒤쳐졌습니다.


그래도 가능성이 있다고 자신감을 주는

G1230 학원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

방학동안 부족한 개념들을 배우고 열심히 문제를 풀었어요.


수학은 기초가 중요하고, 개념과 문제풀기가 중요한데

선생님이 지도 아래 오답노트를 만들어

스스로 체크하며 성실히 풀었어요.


갑자기 늘어난 수학 공부량에 조금은 버거워하면서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재미있게 대해주시는 선생님과


함께 배우는 친구들을 좋아하면서

수학에 대한 자심감도 조금씩 생겼지요.

매일 쉬지 않고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G1230 중등수학 학원은 한 달이 지나면

 배운 것을 모두 집으로 보내주기 때문에

내 아이가 무엇을 배우는지 정확히 알 수 있지요.

 


그리고 아이들을 관리해주시는 매니저님이

이렇게 문자로도 소식을 보내 준답니다.

ㅎㅎ 서술형이 만점이라니 기쁘고 행복한데 상품권까지 주시네요

 

학생들 이름 사이로 우리 송하영이 이름도 보이네요?

세상 모든 엄마가 다 그러하겠지만 ..ㅎㅎ

자녀가 꾸준하게 공부해서 좋은 성적을 받을 때 감사합니다.

 

학부모들이 바라는 좋은 전문학원은

우리 아이들을 사랑해주고

 잘 가르쳐주는 학원이라고 생각해요.


수학을 부담스러워하던 하영이가 자신감이 생기면서

조금씩 수학을 좋아하게 된 것이 제일 큰 변화로 느껴지니

G1230학원 선생님들께 정말로 감사해요

 

우리 하영이에게 지혜와 명철을 주시고  

눈동자처럼 지켜주시는 좋으신 우리 하나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