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목 목사님 말씀

나는 오늘도 일어선다....이종목 목사 칼럼 (오천교회)

유보배 2018. 10. 16. 20:42


성 패트릭의 기도


나는 오늘도 일어선다
나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힘으로 
나를 지탱케 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나를 지도하는 하나님의 지혜로 
나를 앞서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으로 
나의 소리를 들으시는 하나님의 귀로
나를 위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나를 지키시는 하나님의 손으로 
나의 앞에 놓여 있는 하나님의 방법으로
나를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방패로 


나는 오늘 일어선다.

마귀의 덫으로부터

악한 유혹으로부터

나의 불행을 기원하는 모든 자들로부터

멀리 있든 가까이 있든

한 명이든 여러 명이든

나를 건지시는

하나님의 군대로 인하여               

나는 오늘도 일어선다


https://www.youtube.com/watch?v=v5oakneopeU

나는 오늘도 가네 I still walk in faith (Official)

마커스워십 찬양 동영상인데요
찬양의 가사가 참 은혜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