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탭퍼블릭 광화문점에서 즐거운 시간 /광화문 탭퍼블릭

유보배 2019. 2. 27. 07:48



수제 맥주로 유명하지만 음식이 맛나서

우리 하영이의 친구들과

맘들과 모두 함께 꼭 가고 싶었던 탭퍼블릭~~



3년 단짝 친구들과 YTN라디오 생생경제

생방송 견학을 하는 날에 맞추어

평일에도 점심식사를 하는 광화문점으로 갔습니다. 


종로 그랑서울 지하 1층에 있어요


사랑스러운 딸내미들의 뒷모습을 찰칵~~

최근에 강남으로 이사를 한 수민이네는

따로 오고 있어서 사진 없어욤


보배도 광화문점은 처음 와 보는데요

위치가 종각에서 광화문 교보문고를 가는

중간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지하 주차장도 넓고 쾌적한데요

두 시간 무료고요

종각역을 이용하면 지하통로로 연결된다고 하네요.


ㅎㅎ 기다리던 우리 지훈이와 반가운 포옹을 하고~~~~


오~~ 광화문점도 이태원점과 비슷한 분위기인데요

점심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가격도 좋아서 직장인들이 오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우리 친구들도 맛난 점심 먹어야죠?


점심에는 피자와 파스타를 묶어서

할인해주는 (음료 두 잔 무료) 

 런치 메뉴(11시 30분~2시 30분)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 동생들에게 열심히 설명해 주는 오빠야

바쁜 일정에 고모가 온다고

광화문점으로 와 준 우리 조카가 고마워요.


딸들이 고른 메뉴는 바베큐 치킨 피자(18000원)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야채가 맛나요


홍게다리가 들어있는 담백한 크림 파스타(12000원)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칠리 치즈 감자튀김(7000원)

ㅎㅎ 고소하고 바삭해서 자꾸만 먹게 된다능


하영이가 가장 좋아하는

시그니처 프라이드 치킨(19000원)

매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사진도 찍으면서 맛나게 먹는

딸내미들을 보니

보배의 마음이 너무 행복하고 기쁘네요.


다음에 올 때는 수제버거도 사주고 싶어요

직접 베이킹한 번과 패티가 들어가서

정말 부드럽고 맛나거든요


오리엔탈 우동 누들 샐러드(11,000원)

이태원점은 상큼한 맛인데요.

 요것은 약간 기름진 느낌?


ㅎㅎ조카가 있어도 맛 평가는 솔직한데요

우리 맘들은 맛나다고 하네요

소스를 어떻게 만드냐며 관심이 많습니당


푸로슈토 루꼴라 피자(18,000원)

오징어 먹물 도우가 바삭해서 맘들에게 인기 짱!

각종 야채와 모찌렐라 치즈가 듬뿍하고요


상큼하고 고소한 홍게다리살 크림 파스타


ㅎㅎ보배가 가장 좋아하는 레드 와인 치킨(15000원)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답니당

엄마들도 딸내미들도 모두 맛있다고 하니 뿌듯합니당!!


 이번에는 차를 가져와서 맛난 수제맥주를

선 보이지 못해 아쉬운데요

ㅎㅎ 다음에는 예쁜 우리 맘들과 한 잔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