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겹살도 너무 맛난 한우마루/ 동아솔레시티 단지 상가

유보배 2019. 5. 18. 21:21



일을 마친 남편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지난 주일 점심에 된장찌개를 맛나게 먹었던

한우마루에 가서 삼겹살을 먹자고요


오는 길에 재이네 집에 들려서

귀여운 우리 재이와 큰 딸도 태워온다고 하니

보배도 한우마루 식당으로 갑니당


한우마루는 우리 동아솔레시티 정문 앞

상가 1층에 있는데요


ㅎㅎ친절한 금풍부동산 옆으로 들어오시면 되지요


명품 한우를 파는 정육점인데

식당도 함께 한답니다.

시간은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까지.


 조금 이른 저녁 시간이라서

아직 손님들이 없습니당



항상 웃어주시는 사장님과는 두 번째 만남~~

ㅎㅎ 구면이 되어 반갑네요.


할배와 귀여운 재이도 도착했습니당.


오늘은 삽겹살로 3인분을 주문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반찬을 챙겨주시는데요


모든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상추와 깻잎이 싱싱해서 좋은데요

ㅎㅎ그래도 음식 쓰레기는 나오지 않게 먹어야죠?


드디어 대나무숯 위로 두툼한 삼겹살이 올라가는데요

어머~~그런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고기가 너무 많아 미안하네욤


구면이라고 이렇게나 많이 주셨어요...ㅠㅠ


에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나게 먹어야죠?


ㅎㅎ고기를 구워 자르는 할배의 손이 바쁩니당


와우~~~ 비주얼이 훌륭한데요

맛은 더욱 좋습니다

완전 부드럽고 쫄깃거려서 정말 맛나네요


특히 요~~ 파채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난데요

ㅎㅎ 미식가인 우리 큰딸도 파채가 냄새도 전혀 없는

깔끔한 맛이라고 칭찬을 하네욤


아기가 있다고 청량고추를 뺀 된장찌개인데

ㅎㅎ 칼칼한 맛은 덜하지만

집에서 만든 된장찌개처럼 담백해서 좋아요


귀여운 재이도 "고기가 맛있쪄~~~"하면서

아주 맛나게 잘 먹네요

다음에는 우리 사위도 하영도 모두 함께 먹을래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고기를 구경하는데요

ㅎㅎ아까 먹은 고소한 삽결살!!



부위 별로 파는 한우도 맛나 보여요


ㅎㅎ 돈가스도 직접 만들어서 파시고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고요

ㅎㅎ 고기 없이 먹는 된장찌개는

점심시간(11:30~ 오후 2시)에만 가능하답니당



맛나고 기분 좋은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