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맛난 키친 A / 정자동(이탈리안 레스토랑)

유보배 2019. 5. 28. 22:31


사랑하는 죽전 맘들과 다 같이 만난 지

어느새 한 달이 지나고

노현 맘의 초대로 다시 뭉치는 화욜 아침.


행복한 마음으로 정자동에 갔는데요

브런치가 맛있다는 키친 A



정자동 주택가에 있습니다.

아직 12시 전인데도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그래도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런치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와우~  얇게 저며진 치즈가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요플레 맛이 나는 소스도 상큼하고요


음... 그런데 이 치즈 뭐징?

정말 맛나네요


손님들에게 음식이 나갈 때

이 치즈를 사샤 샥 ~~

얇게 저며서 올리더라고요.


그라나 파다노 치즈 ~~~

이탈리아 요리에서 빠지지 않는다고 하는데

ㅎㅎ 치즈만 먹어도 맛날 것 같아요



기본으로 주는 빵~~ 부드럽고 맛나요


봉골레 파스타


메뉴에서 파스타를 리조또로 바꿀 수가 있어요

해물 리조또가 담백하고 맛있어요


ㅎㅎ 피자도 해산물 피자로~~~~


파스타 면발도 쫄깃하고요

 음식 맛은 훌륭한데요.


아담한 공간에 손님들이 빈자리 없이 가득하고

이야기 소리가 울려서 그런지

ㅎㅎ 시끄러워서 조금 정신이 없다능~~~~


그래도 노현 맘 덕분에 맛나게 먹어서

감사하고 고마워요.


정자동 주택가는 처음 걸어보는데요

ㅎㅎ 어디 조용한 곳으로 가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