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사우나 언니들과 칼국수를 먹으며....../ 위로가 감사해요.

유보배 2019. 10. 31. 11:32


 갑자기 이사 날짜가 2개월이 앞당겨지면서

조율하느라 마음이 힘이 들었는데요

사우나 언니들을 만나서 위로를 받습니당


 인생을 더 오래 사신 언니들이기에

마음의 여유도 넉넉하고

삶의 지혜도 있으니 배우는 것이 많지요


사우나를 할 때도 정말 친언니처럼

이것저것 다 챙겨주시고요

ㅎㅎ이태리 타올로 여기저기 막 밀어도 준답니당.


그렇게 챙겨주시는 언니들이 고마워서

함께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요

영순 언니가 칼국수를 먹자며 막 들어가시네요...ㅠㅠ



바지락이 들어간 황도칼국수가

시원하고 맛있긴 한데요

보배가 돈 많이 쓸까 봐 배려해주시는 거지요...ㅠㅠ


ㅎㅎ언니들과 다니면 김치도 다 잘라주시고 편해요

동생들과 다니면 젊어지니까 좋고요

언니든 동생이든 서로 마음이 통하면 행복하지요


 바지락이 들어간 뽀안 국물이 시원해요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나니

당신이 커피를 사고 태워다도 준다는 연의 언니~


에고~~ 만날 때마다 태워다 준다고 잡는 연의 언니와

건강을 생각해서 걸어간다는 우리들

ㅎㅎ과연 누가 이겼을까요?


ㅎㅎ결국 보배가 이겨서 다 함께

카페거리를 걷기로 합니당


가을이 오는지 가는지도 느끼지 못할 만큼

바쁘고 정신이 없었던 보배가

정다운 언니들과 함께 소소한 일상을 누리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