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주님의 은혜로 살아가요/ 사랑하는 죽전 맘들과 ....

유보배 2019. 11. 24. 07:30


이사를 앞두고 무리를 했는지

감기가 심해져서

새벽기도회를 CGNTV로 드립니다

극동방송이나 CGNTV 같은 순수 복음 방송이

우리들 곁에 있다는 것이

정말 하나님의 은혜요 축복입니다.



이사 전 날이지만 

사랑하는 우리 죽전 맘들을 만나려고

부지런히 이사 준비를 마쳤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병이 더 진행될까 봐 무서워서

연세병원 오승훈 원장님께 진찰도 받고

ㅎㅎ 쑥쑥 쑤시는 몸에 근육주사도 한 대 맞고


친절하신 보정해맑은약국 약사님께

ㅎㅎ 쌍화탕도 얻어 먹으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죽점 맘들을 만났습니당


오늘 메뉴는 재원 맘이 고른 한정식~

 마음고생하는 맘들을 위해서

영양도 보충하고 입맛도 돋우는 한식이에요.





정말 푸짐하고 맛난 한상차림을

맛나게 먹으니

감기도 몸살도 다 날라가는 것 같아 고마워요.




와~~ 신갈에도 나인블록이 있네요

ㅎㅎ우리들 장소는 재원 맘이 다 찾아냅니다

막내지만 늘 고맙고 든든해요.






커피를 마시며 속마음을 서로 나눕니다

지금 우리 네 사람 다 상황이 좋은 것은 아닌데요

앞으로 잘 회복되리라 믿고 있어요.


우리를 항상 돌보아주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재원 맘이 아직 성도는 아니지만요

서로 삶의 간증을 나누는 사이에 변화되리라 믿고요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특히 공부하느라 힘든 자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리 맘들을 하나님이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니 어느새 날이 저물엇는데요

우리 동아솔레시티 아파트 정말 최고예요

내일의 이사를 위해서 미리 다 차단을 해 놓았네요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내일 하는 이사에도 함께 해 주세요

오직 주님의 은혜로 살아가는 보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