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와 기흥구 보정동 / 둘 다 감사해요

유보배 2019. 11. 30. 06:04


새롭게 이사를 한 원삼면 사암리 주택에서

좋아하는 극동방송을 들으면서

지내는 것은 정말로 행복하고 감사한 일입니다


ㅎㅎ우리 사돈이 사 주신 디지털 멀티 usb스피커~

그동안 사용을  안 하다가

 이렇게 요긴하게 쓰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주 영광 찬양해~~~
이 세상에 어떤 빛보다 이 빛 더 빛나네
주의 영광 빛 난 그 빛내게 비춰주시옵소서
그 밝은 얼굴 뵈올 때 나의 영혼 기쁘다


ㅎㅎ아침은 간단한 샐러드와  나또에요.


하늘과 나무와 풀이 보이는 창밖을 보며

라디오로 아름다운 찬양과 복음의 복된 소식을 들으며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이지요.


ㅎㅎ남편이 돌아오면 마실 차를 준비해 놓고

서둘러 보정동으로 향합니다.

오늘 도시가스를 끊고 정산을 하러 오는 날이거든요


슝~~~ 50분 만에 날아온 우리 동아솔레시티

오자마자 철봉에 매달리기를 하고 우리 집으로 올라갑니다

ㅎㅎ이틀 뒤에는 귀여운 재이네 집이 되지요.




이 방이 우리 재이 방이 될 거예요.

 이곳에서 지나다니는 차들을 보며 좋아하던 곳인데요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지기를 기도합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도시가스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그동안 쓴 가스요금 총액을 정산하고

남편이 생일 선물로 사 준 레인지는 언니네로 갈 거예요.


ㅎㅎ빨간색 귀여운  꼬마 소화기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동안 안전하게 잘 지키렴

재이네가 행복하게 살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