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목 목사님 말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요한복음 11:17-26)...이종목 목사 /오천교회

유보배 2019. 12. 16. 06:26



보배가 존경하는 우리 이종목 목사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라는

은혜롭고 귀한 말씀을 요약해서 전해드립니다.


여러분~~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예수님이 진정으로

어떤 분인가를 알기를 축원합니다


지난주에는 예수님은 선한 목자라고 그랬어요

나는 어리석고 나는 무능하고

나는 가야 할 길을 모르지만


목자 한 분만 있으면 어린양이 사는 것처럼

여러분과 제가 예수님을

 나의 선한 목자로 모시고 살기를 원합니다


오늘 또한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셨다고 했어요

부활하신 예수님은 승천하셨어요

하나님의 차원으로 옮겨갔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부활을 통해서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 거예요. 


이 세상이 전부가 아니구나

전부가 아니구나

부활하신 예수님은 죽음을 넘어서는 생명이시고

무덤을 넘어서는 세상이 있음을

우리에게 알려주셨어요


 내가 예수님을 부활의 주님이시요

생명의 주님으로 모신다면

믿음의 눈을 떠서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게 된 줄로 믿습니다


부활 신앙은

하나님의 나라가

바로 나의 영원한 나라임을 확신하게 되는 것입니다


부활하신 예수님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회복하게 되었

하나님의 나라와 관계를 맺고 살게 되었어요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그 하나님의 나라를 바라보고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아가는 하나님의 백성이 된 것입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요한복음 11:17-26)

동영상으로 직접 들어보세요


여러분~~ 세상에서 유명한 것은 덧없어요

종목아~~ 주님이 내 이름 하나

기억해주시면 되는 거예요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에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는 자라

물질은 없지만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잖아요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잖아요

그리스도인은 슬픔이 있는 것 같지만

주님 안에서 항상 기뻐하는 사람이잖아요


이런 하나님 나라와 내가 무관한 관계가 아니라

하나님 나라와 관계있는 삶을 살아가는 것은

부활하신 예수님, 생명이신 예수님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예배가 얼마나 소중한지요

여러분~~그러기에 우리의 삶은

한 주일의 예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에서 살아계신 예수님이 우리를

통해 드러나기를 소망합니다

그런 삶이 되기를 원해요


천국은 우리의 삶과 무관하지 않아요

아버지의 나라가 또한 우리에게 임할 뿐만 아니라

장차 그 집에 우리가 함께 동참할 것을 기억하며


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한 목자이신 예수님

부활이요 생명이신 예수님


 그 예수님으로 인하여 사랑이 회복되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나의 나라임을 기억하며 감사할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로 하여금 이 강림 절기에

왜 주님이 이 땅에 오셔야 했고

주님이 어떤 분인지 깨닫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부활 신앙으로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이

 전부가 아님을 깨닫게 하시고

날마다 주님을 바라보며 부활에 참여하는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