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새 노래(요한계시록 5장)...이종목 목사

유보배 2022. 9. 15. 11:46

어제 말씀에 이어 오늘은 뒷부분을 보내드립니다

 

https://youtu.be/EY0GReY_ji8

도하는 사람의 힘은 계속해서 기도하는 거예요

제가 지난주에 사울이

부활하신 주님을 만나고 회심했던 그 사건

 

사울의 실패가 주님을 증거 하는

주님의 이름을 전하는 사명으로

바뀌게 되었다는 말씀을 전했죠. 


 그런데 여러분~~ 놓쳐서는 안 되는 말씀이 있어요. 
아나니아 선지자에게 부활하신 주님이

 뭐라고 말씀하시는 줄 아세요?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

기도하는 중이라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

 

하나님이 여러분과 저를 보실 때

정말 소중한 것은

기도하는 거예요.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 ~

지금 먹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에요
기도하고 있는 중이라는 거예요.

 

성도들의 기도를~~

금향로, 금대 접을

붙잡고 있었다 하는 거예요 

 

기억합시다 

나의 기도는 금향로처럼 올라갈 것이고

 나의 기도는 통장처럼 쌓일 것이고

 

 내가 더 기도하고 기도하고

더 하나님을 바라보고 바라보고 기다릴 때

하나님의 역사는 반드시 이루어진다

 

하는 이 믿음을 가지고

여러분과 제가 살아야 하는 줄로 믿습니다

그런데 그다음에 나오는 메시지가 너무 놀랍습니다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대한민국 가운데에서

마장면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뭐로 사서? 피로 샀다는 거예요. 

 

주님의 피로 여러분과 저를 샀다!! 그 말이에요.

주님의 피로 나를 샀다는 것은

내가 예수님 짜리라는 거예요

 

나를 소중하게 생각해야 돼요

나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해야 돼

나는 주님의 피로 사신, 구속하신 하나님의 백성이요

 

나는 누구인가?

주님 짜리다~ 그 말이에요

주님의 생명을 주고 사신 사람이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나를 사셔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다. 

 

 예수님께서 내 심령을 거처로 

삼으셨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고 갈 뿐만 아니라 

 

이 땅에 사는 동안에 

하나님 나라가 

내 속에 이루어지고 

 

내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예배자로 

하나님을 섬기는 

제사장이 되었다고 말이에요. 


예수님의 보혈로 나를 사셔서 

예수님이 나의 심령을 거쳐 삼으셨다는 그 말이에요

너무 놀라운 메시지로 찬양하고 있는 거예요.

 

그다음에 말하기를

왕 노릇하게 하려 함이라

여러분은 왕이다~ 그 말이에요

 

이 당시에 로마의 핍박을 받고 있는

기독교인들이

왕 노릇하는 거라고요?

 

얼마나 핍박을 받고 있고

얼마나 박해를 받으면서 힘들고 어려웠습니까?

이건 세상이 바라보는 눈이고

 

하나님이 바라보실 때에는 성도는

하나님 나라의 제사장이오

 이 땅에 살고 있는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왕권을 드러내는 사람들입니다

 

할렐루야~~~ 다시 한번 할까요?

이 새 노래를 다시 한번 할까요?

주님의 피로 나를 사셨다는 거예요. 


나는 예수님 짜리다

 예수님께서 내 안에 심령이 오셔서

 나를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어주시고 

 

하나님을 섬기고 예배하는 

제사장으로 삼아주셨으며 

나를 이 땅에서 주님을 드러내는 왕으로 삼아주셨다.


이 새 노래를 했다는 거예요.

제가 새벽부터 이렇게 소리치는 이유가 뭐냐?

이게 복음이다 이 말이에요. 


이게 복음이고

 이걸 위해서 여러분과 제가 산다. 
그 말이에요. 할렐루야~~

 

 세상 사람들이 볼 때는 여러분이

참 보잘것 없이 보일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이 보실 때는 여러분은 왕이요

 

 그리스도이신 왕을 모시고 

그리스도를 높이시는 

왕 같은 사람들이에요. 


제사장들이에요. 

그러니까 오늘 한 날 동안에도

 기쁘게 살자 ~그 말이에요.

할렐루야~~ 너무 귀한 메시지

너무 귀한 사랑

나의 기도가 금향로처럼 올라가고~~

 

내가 어떤 사람인가? 예수님의 생명짜리요

예수님이 내 안에 계셔서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고 

 

하나님께 예배하는 자요

왕 노릇 하는 자

이 놀라운 은혜가 오늘도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하나님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셔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리스도의 왕권을 드러내는

 교회의 지체들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날마다 기도의 향기를 하나님께

올려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하나님의 기쁨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

 

하나님께 소중한 사람들이 이 자리에 모인 줄 믿습니다. 

또한 이 시간에도 영상으로 함께 참여하는 이들

 

 저가 기도하는 중이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하나님의 기쁨을 듣게 하여 주시고
그렇게 사는 은총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