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동탄역에서 서천동까지 ..../ 2시간 동안 걸었어요(25,388보)

유보배 2023. 6. 2. 10:00

다시 걸어서 돌아가는 길

ㅎㅎ따라오세요

이번에는 큰길로 걸어서 걸어갑니다.

 

이곳이 SRT 버스 정류장인데요

 

시간은 올 때와 비슷해요

2시간 정도

 

ㅎㅎ중간 지점까지 걸어왔으니 

시원한 아아를  마시며

조금 쉬었다고 가려고 해요

 

달달한 케이크와 함께 아아를 마셔요

희선 씨와 이야기를 하면

무엇이든 재밌고요. 생각도 비슷해서 편해요

 

ㅎㅎ시원한 물을 두 컵이나 마시면서

이야기를 즐겁게 했는데요

스벅 직원들은 정말 친절해서 칭찬해주고 싶어요

 

ㅎㅎ반가운 서친지구가 보입니다

 

이제 우리 동네 다 왔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은 여러 방향이 있는데요

ㅎㅎ 가장 빠른 지름길로 가는 걸로~~~

 

수업이 끝난 중학생들이 나오는데

ㅎㅎ우리 재이가 생각나네요

4년 후에는 저렇게 성장하겠지요?

 

서천 초등학교 앞 건널목이에요

ㅎㅎ우리 아파트 같은 동 앞에서

둘이 함께 들어가니 가족 같네요

현관문 앞에서 빠이~~~ 다음에 또 같이 걸어요

 

오늘 걷기에 정말 좋은 날씨를 주시고

좋은 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