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2023 오천 새생명축제를 위해.../ 계속 기도하게 하옵소서

유보배 2023. 10. 27. 09:14

하나님 아버지 ~~ 이스라엘 자손들이 여쭈어 기도하고,

울며 기도하고, 금식하며 기도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또 기도하고,

또 기도하면서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한 사람은 이스라엘 전체다. 

바로 나의 죄를 쳐다보게 하시고 깨닫게 해 주시고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1일 동안 기도의 원리, 

기도의 응답, 

기도의 방법, 

기도와 영적 성장에 대해서 

훈련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가 몸에 베개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일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응답이 예비되어 있음을 믿고
계속해서 기도하는 

기도의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 오늘 저녁부터 있을 

오천새생명축제가

 생명의 기적을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강사로 오시는 안재우 님과

양영자 님에게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이제 간증하고 복음을 전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장애물을 제거하여 주시옵시고

 

우리 전도 대상자들을 떠밀어주시옵소서.

그들의 발걸음이 이 성전을 향하여

올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 기도하는 가운데 

심었사오니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는 

오천 새생명 축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이 이루어지는 

3일의 축제가 되기를 간절히 사모하며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오늘 저녁에 새생명축제가 시작됩니다

함께 모여서 은혜받고

행복과 기쁨을 나누는 축제가 되기를 사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