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눈 오는 날 6100원 알바? / 맥도날드 햄버거

유보배 2024. 1. 9. 19:52

오늘과 내일까지 전국적으로 많은 눈이

 내린다는 일기예보 대로 

오전부터 흰 눈이 펑펑 내리는데요

 

우리 하영이가 점심으로 맥도날드 맥치킨

햄버거 세트가 먹고 싶다고 하네요

오~~ 보배도 새우살이 탱탱한 슈슈버거가 댕겨요

 

그래서 먹고픈 메뉴를 주문해 놓으면

매장에 다녀오겠다고 하니

 눈 오니까 길 미끄럽다고 가지 말라고 합니다

 

하지만 하루라도 걷는 것을 멈추면

ㅋㅋㅋ 체중이 늘어날 것만 같아서

 걸어야 기분이 좋아지는 보배가 집을 나섭니다

눈발이 약해지면서 진눈깨비처럼 휘날리지만

바람이 불지 않아 그리 춥지 않고요

 뽀득 뽀득 들리는 발자국 소리가 좋습니다

 

집에서 앱으로 배달 주문을 하면요 

배달료도 4000원이 붙지만

ㅎㅎ 매장보다 버거값도 조금 더 비싼 건 안 비밀~

 

그래서 앱으로 메뉴를 주문하고요

 

운동삼아 매장으로 찾으러 오면 

가격이 이렇게 내려간답니다

 

와우~~~ 6100원의 가격차이!

운동도 하고 돈도 절약하니 일석이조인데

기분까지 좋으면 일석삼조예요

 

알바 시급이 한 시간에 9천 얼마라고 하던데요

ㅋㅋㅋ눈 오는 날 잠깐 동안에

6100원 벌었으니 아이들 말로 개꿀~~~

 

하영은 좋아하는 감자튀김

보배는 상큼한 코올슬로

우리 모녀 맛있게 냠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