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2 4

하나님을 정말로 믿으시나요?(마가복음 5:35-43).....이종목 목사

두려워하지 말고 믿기만 하라 오늘 이종목 목사님의 주일 설교를 들으면서 마음에 확실하게 새겨진 말씀입니다 https://youtu.be/urMqO-IJ4as 오늘은 유대인에게 존경받는 회당장이 나오는데 그는 예수님께 믿음을 두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딸이 병이 들어서 죽어갑니다 딸을 살려달라며 간절히 간청하는 아버지를 보고 예수님의 마음이 움직여서 함께 가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서 자꾸 지체가 됩니다 열두 해 동안 혈우병으로 고생하는 여인이 몰래 와서 예수님의 옷자락에 손을 대고 만졌다고 고백을 하니 그것을 아신 예수님이 축복하십니다 그런데 이 일로 딸에게 빨리 가야 하는데 지체가 되면서 그 순간 딸이 죽었다는 연락이 오면서 더 이상 번거롭게 하지 말라고 하니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난 오늘 여러분이 ..

동생 아들의 결혼식을 마치고..../ 곰장어를 먹으며

ㅎㅎ대학교 1학년 때 만나서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을 하는 다정한 신랑과 지혜로운 신부예요. ㅋㅋㅋ우리끼리 인증샷 한 번 찍고요 그다음 듬직한 신랑과도 찍었습니다 요즘은 신랑신부가 주례선생님 앞에서 엄숙하게 하는 성혼선언문이 아닌 서약식(?)을 재밌게 만들어서 서로 읽네요. 보배가 다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신랑은 매일 아침마다 신부를 안아주겠다 ㅎㅎ 살이 빠져도 쓰레기는 계속 치워주겠다 신부는 신랑이 고기를 좋아해서 살이 쪘지만 그 품 안에 안길 수 있어 좋다 누나(신부가 빠른 생일)가 잘 관리해 주겠다. ㅎㅎ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칭찬하니 듣기가 좋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주례사 대신에 신랑의 아버지 되는 우리 사촌 동생이 직접 축사를 했는데요 세상 누구보다 아름답고 행복한 신부와 밝고 다정한 성격의 신랑이 ..

친정가족 2023.02.12

SRT 타고 부산역에 갔어요/ 동탄에서 부산까지

사촌 동생 아들의 결혼식이 있는 날 동탄역에서 srt를 타기 위해 초행길이라 조금 일찍 집을 나섰는데요 사랑하는 여동생과 같이 타고 가기로 헤서 ㅎㅎ 마음이 설레고요 마치 여행을 가는 기분이에요 가는 길에 안개가 자욱한 것을 보니 오늘 춥지 않을 것 같아요 좋은 날씨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이른 아침부터 보배를 데려다주는 울 남편에게도 감사하고요 덕분에 따뜻하고 편안하게 왔습니다 미리 유튜브로 동탄역을 구경했더니 훨씬 도움이 되더라고요 지하 1층에서 3층까지는 주차장이고요 4층에는 카페와 김밥집과 편의점이 있어요 롯데 동탄점하고도 이어지고요 오늘 보배가 타고 가는 고속열차는 315 수서, 동탄, 평택과 천안아산, 오송, 대전, 동대구. 신경주, 울산, 부산까지 정차하는 곳이 좀 됩니다 ㅋㅋ달달하고..

친정가족 2023.02.12

특별한 은혜(출애굽기 11장)....이종목 목사

이스라엘 사람들이 광야를 지나는 동안에 은금 패물의 은혜를 입게 하셔서 성막을 짓게 하셨어요 여러분~~ 나는요 확신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의 집을 짓는 거예요. 나는 여러분이 복을 받거나 여러분의 후손들이 반드시 복을 받는다고 확신합니다. 150% 확신합니다. 150% 확신해요. 물론 지금 우리가 대출을 받고 그래서 교회 대출 갚느라고 어렵고 힘들고 사역도 충분하게 잘 못하는 것 같고 힘들지만 여러분~ 돈이 없다고 해서 마음의 평강이 없습니까? 아니잖아요. 돈이 없다고 해서 마음에 평강이 없는 거 아니잖아요. 우리 다 하나님께 맡기면 살아요. 그냥 하나님 앞에 살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애급사람을 통해서 은금 패물을 이스라엘 백성에게 줬어요. 은혜를 입히게 하셨어 그걸 가지고 삼막을 지..

새벽기도 2023.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