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1 2

신의를 지키는 사람(역대상19장)...이현호 목사

하나님과의 의리를 지키자!! 는 이현호 목사님의 말씀이 도전과 은혜가 되어 그 부분을 짧게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U7 ziaUbXzk0 하나님 아버지 ~~ 어제는 주님께서 부활하심을 기념하고 기뻐하는 부활절 감사 예배로 하나님 앞에 영광 돌렸습니다. 그러나 그 부활의 기쁨은 부활절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활절 이후에도 우리가 죽는 날까지 주님 앞에 서는 그날까지 그 부활의 기쁨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하나님~~ 이 부활절을 지낸 첫날 이 새벽에 우리에게 생명을 부어주시고 기쁨을 부어주셔서 다시 주님 앞에 힘을 내어 우리의 삶을 한 걸음 한걸음 걸어갈 수 있는 믿음의 종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윗은 어떤 정치적인 이익, 이런 것들을 생각한 것이 아니라 과거 어느 시점에 자신이 정말..

새벽기도 2024.04.01

테오에게 보낸 믿음 편지/ (초판본)빈센트 반 고흐, 영혼의 편지들 세트

초판본 빈센트 반 고흐, 영혼의 편지들 세트 알라딘에서 이 전집을 발견한 하영이가 엄마도 구입하라면서 보여주네요? 오 ~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살까? 말까? 잠시 고민하는 사이에 헉~~~ 책이 배달이 되었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를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초판본 영혼의 편지들 3권 세트를 선물한 우리 하영이 감동 감동 대감동...ㅠㅠ 무게도 무거워서 남편이 들고 들어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얼른 뜯어보니 대박~~~ 그림 180여 점과 고흐의 편지 대부분을 수록했다고 하니 너무너무 신나 신나요 나이가 들면서 글자가 너무 작으면 읽기가 부담스러웠는데 ㅎㅎㅎ고흐를 좋아하니 많으면 많을수록 좋네요 날짜대로 나누어 편지를 정리해 주니 더욱 읽기에 좋은데요 힘들게 알바를 한 돈으로 선물을 하고 이런 예쁜 글귀까지 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