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6 2

난독증 아들을 성경암송으로 치유하다.....이강주 목사 2편/ 극동방송 보이는 라디오

오늘은 제22대 총선날입니다 이 날을 긍휼히 여겨주소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백성들을 섬기는 지도자들이 뽑히게 해달라고 기도하면서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 늘 도전을 받아서 보배가 좋아하는 코너인데요 유튜브로 직접 들으시면 더욱 은혜가 넘칩니다 어제에 이어 요약한 말씀을 보내드립니다 https://youtu.be/cnWrnQdzLoA 목사님~~~ 저희가 처음 썸네일에 난독증 아들을 성경암송으로 치유하다(고쳤다) 내용이 나갔는데 그 설명도 잠깐 해주세요 제가 무슨 교육에 소명이 있거나 또 은사가 있거나 관심이 있지는 않았어요 . 저는 원래 선교단체에서 대학생 선교를 하던 사역을 했고 거기 부르심이 있었는데 하나님께서 교회를 개척하게 하시면서 (28평 지하에서) 미처 돌아보지 못했던 아이들을 돌아보니까 어..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이강주 목사 1편/ 극동방송 보이는 라디오(장대진 피디)

매주 금요일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 장대진 피디님과 함께 하는 은혜롭고도 성령충만한 놀라운 시간인데요 난독증 아들을 성경암송으로 치유한 하가다의 교관 이강주 목사님의 말씀을 요약해서 차레대로 나누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보이는 라디오가 있는 금요일 저녁에 인사드립니다.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의 장대진입니다. 오늘도 역시 귀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문을 엽니다. 오늘 말씀은 출애굽기 14장 15절 말씀입니다.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어찌하여 내게 부르짖느냐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령하여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아멘!! 뒤에는 애굽 군대가 있고 앞에는 시퍼렇게 넘실되는 홍해가 있는 상황에서 이스라엘 백성은 이제 죽었구나 하고 정말 절망했을 겁니다. 그리고 하나님 앞에서 절규하면서 부르짖는 모세에게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