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7 3

남편의 선배님들과.... / 수타면(영통), 히스토리 카페

하루종일 컴에 앉아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 이강주 목사님 이야기를 요약 정리하다가 머리도 쉬고, 운동도 할 겸 맨발 걷기를 나갑니다 저기 아래로 보이는 조금만 농구장이 요즘 보배가 맨발 걷기를 하는 장소인데요 아무도 없는 시간에 걸으면 좋아요 와우~~ 바람에 휘날리는 벚꽃이 사랑스럽고 예뻐요 ㅎㅎ 눈송이 같은 벚꽃과 함께 찰칵~~~ 예쁜 꽃잎 무더기가 예뻐서 떨어진 벚꽃위에 잠시 발을 올려 보는데 감촉이 넘 부드러워요 요즘 우리 아파트 벚꽃이 참 예뻐요 저녁 시간 고향 선배님이 짜장면을 사주신다고 남편에게 전화가 와서 나갑니다 ㅋㅋㅋ저녁에는 다이어트해야 하는뎅 그래도 좋은 분들이 불러주시니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얼른 나가야죠? 집 앞에서 만나서 같이 걸어갑니다 가족같이 다정하고 따뜻하신 넘편의 고..

서천동 2024.04.07

한 치도 오차가 없으신 하나님......이종목 목사/ 교회사랑 헌금

할렐루야!! 성도님들과 주일 예배를 드리면서 우리의 간절한 기도에 응답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나왔는데요 한 치도 오차가 없으신 하나님 그동안 수고하고 애쓰신 이종목 담임목사님의 은혜로운 칼럼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목요일은 수협의 대출 거치 기간이 끝나는 날이었습니다.. 그다음 날부터는 교회의 부담이 커질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날 오후 3시경 신협으로 대환대출이 열렸습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대환대출은 희망의 씨앗입니다. 그동안 우리 교회는 이자만 갚았는데 이번에는 10년 12% ‘원금일부균등분할상환’ 매월 천백사십만 원의 원금을 갚습니다. 1년에 일억 삼천육백팔십만 원을 갚게 됩니다. 물론 3년이 지난 후부터 원금을 더 갚을 경우..

난독증 아들을 성경암송으로 치유하다...이강주 목사 3편/ 극동방송 보이는 라디오(장대진 피디)

이강주 목사님의 자녀에 대한 신앙간증은 정말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기적 같아요 듣고 듣고 또 들어도 감동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은혜롭게 듣는 방법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말씀을 듣는 것이지요 많은 분들께 공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cnWrnQdzLoA 유튜브로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요 방송 끝나고도 다시 들을 수 있으니까 이 영상을 전달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목사님~~ 자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하가다를 하다가 변화와 치유를 경험한 사례들을 몇 가지 더 해주시지요 말씀을 읊조린다는 게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님을 많이 생각을 하는 거예요 정확히 말하면 절대 긍정의 생각을 무조건 하는 겁니다 긍정이라는 건 긍정적이어서 긍정적인 게 아니고 ..

카테고리 없음 202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