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3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 "그들의 눈이 밝아져" 2편...이종목 목사

어제 1편에 이어 2편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Rhxca4dQOVE 몸이 어디 아프면 아픈 사람들을 더 잘 이해하지 않나요? 그런 사람들이 보이지 않나요? 왜 안 보이던 게 보이나요? 내가 경험하니까 보이는 거예요. 그러니까 안 보이던 것 보여요 내 죄책감을 내 죄를 내가 해결할 수 없으니까 은혜를 믿음으로 구원받는 거예요 은혜는 신선한 충격이고 예기치 않는 선물이에요. 예수님이 나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달리심으로 내 죄를 사해주시고 부활하심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은혜예요 이걸 내가 "아멘!! 예수님 감사합니다" 하면서 생명의 주님이 보이기 시작하는 거예요. 그런데도 사람들이 생각해요. 아휴~ 나는 아직도 부족해. 나는 완전하지 않아. 나 같은 사람이 구원받을 수 ..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 "그들의 눈이 밝아져" 1편...이종목 목사

오늘 이종목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그 말씀이 우리의 심령에 새겨져서 자유케 하고 삶에 적용되기를 원하는데요 부활에 대한 소중한 말씀을 더 깊이 알고 잘 이해하기 위해서 세 번으로 나누어서 전해드릴 때 치유함이 있게 하시고 새 힘을 얻어 회복이 되는 은혜를 내려주시옵소서!! https://youtu.be/Rhxca4dQOVE 예수님의 두 제자가 예루살렘에서 엠마오로 가는 길에 부활하신 예수님이 가까이 왔는데도 모릅니다 오늘 말씀 16절에서는 눈이 가리어져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더니 31절에서는 그들의 눈이 밝아져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알아봅니다 여러분~~ 이런 사건이 언제 또 있었죠?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에 제자들과 함께 만찬을 하시고 난 다음에 그때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서 제..

나의 자비는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이강주 목사/바이블 팟(박자연 피디)

나의 자비는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 지난주 하가다 말씀인데요 말씀을 소리 내어 계속 읊조리는 가운데 두려움과 염려는 떠나가고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함과 은혜를 경험했기에 이강주 목사님의 말씀을 요약해서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uM5HZ5ncZnw 산들이 떠나며 언덕들은 옮겨질지라도 나의 자비는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 나의 화평의 언약은 흔들리지 아니하리라 너를 긍휼히 여기시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이사야서 54장 10절) 이 말씀 중에 특별히 나의 자비는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 이 말씀을 읊조려 보고 싶어요. 성경에 보면 하나님의 사랑의 특징은 모든 것을 참으신다고 하시거든요. 사람이 살면서 좋은 시작이 끝까지 유지되지 못할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약점이 많으니까 그 약점..

극동방송 202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