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카톡 재미에 흠뻑 빠진 남편

유보배 2013. 4. 13. 22:30

 

 

 카카옥톡은 물론 문자도 제대로

못했던 남편이 

요즘 카톡 재미에 흠뻑 빠졌어요

평소 자기마음을 표현하지 않는 남편은

하루에도 몇 번씩

러브 콜을 보내는 데요...ㅋㅋ

 

사랑하는 아내가 보내주는 큐티말씀 때문이지요

매일 아침 제일 먼저 정리한 내용을 읽어주며  

요약 정리를 잘했는지 남편에게 들어달라고 부탁하지요?

 

새벽일찍 일어나 말씀을 묵상하고

정리하는 애씀때문인지

남편은 마다하지 않고 잘 들어줍니다.


그래도 다시 한 번 본인이 직접 읽고

 말씀을 삶 속에서 적용해보라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카톡으로 보내주니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남편은

관심이 없던 카톡을 드디어 배웠어요

 

요것이 처음으로 내 정성에 답한 남편의 그림입니당~

문자를 찍기보다는 그림을 보냈네요...ㅋㅋ

하필 고른 그림이 두번 화내는 얼굴에 에쁘게 웃는 소녀얼굴~~

 

 

평소에는 속 깊은 남편이지만

다혈질적인 남편은

가끔씩 화를 내면 성질이...ㅋㅋ

 

우와~~아직도 우리 남편 눈에는

 예쁜 소녀로 보이는 것일까?


첫번째 보낸 답신이 그런 의미인줄 알고

감동을 했지요

그런데 그것은 그냥 보낸 것이였다네요??

평소 표현 못하는 것을

그림으로 다하나봐요?

헐~~~맨 날 사랑한다네요...ㅋㅋ

 

암튼 그 뒤로도 남편의 카톡은

 계속되고 있어요.

 

우리 남편이 자주 보내는 그림이

요~~불을 뿜으면서

열이나는 오리인데요


ㅋㅋㅋ 아마 자신의 단점인

울컥 화내는 것을

반성하는 것 같아요

 

 그 뒷 날 드디어 문자로도 보냈어요

화내지 말기~~

우와~~감격입니당...ㅋㅋ

 

여우같은 마누라는 때로 저녁시간

요런 재미있는 그림도

보냅니당~~~

 

 

 

암튼 알콩달콩 신혼으로 돌아갔어요..ㅋㅋ

집에서도 서로 카톡을 하는

우리부부를 딸들을 놀리지요.

왜 같은 공간에서도 카톡을 하느냐고요 

 

그러다가도 큐티를 조금 이라도

늦게 보는 날이면

캬~~~사랑의 폭탄을 날립니당~~

 

 

요즘 카카오톡 덕분에 행복하고

재미있는 우리부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