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9 4

카페 리피, 아티제 케이크/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우리 가족들과 커피를 마실 카페를 찾던 중 초록의 싱그러움이 좋아서 들어간 카페 ㅎㅎ자리가 없어서 패스~~ 브런치 카페 리티~~ 여기는 편히 쉴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감사 요즘은 이렇게 앉은 자리에서 주문을 하니 세상이 점점 달라지고 있어요 음료가 나오면 테블릿으로 신호가 온다네요 두 시간 쯤 뒤에는 친정가족들과 저녁을 먹어야 하지만 ㅋㅋ커피가 있으면 와플이나 스콘이 있어야죠? 딸내미들과 즐거운 수다 삼매경~~ 딸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즐겁기도 하고요. 배우는 것도 있지요 이제는 마음을 열지 않으면 젊은 사람들의 생각을 따라가기 힘든 것 같아요 ㅎㅎ때로 이해가 안 돼도 노력하고 있답니다 카페를 나와서 생일케이크를 사러 갑니다 조카 손주들이 딸기 케익을 좋아한다고 하니 부드러운 스트로베리 시폰 케익으로 ..

가족 2023.03.19

말씀을 붙잡는 믿음(마태복음 15장 21-28)...이종목 목사

오늘 목사님을 통해 들려주신 말씀은 가나안 여인의 믿음인데요 제가 힘들 때 붙잡았던 말씀이기에 더 은혜기 됩니다 https://youtu.be/6UL2SMyraZs 여러분~ 믿음이 뭡니까?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습니다. 그러면 끝난 건가요? 그러면 아무렇게 살아도 되는 건가요? 우리가 운전면허증을 따면 비로소 운전이 시작되는 거 아닌가요?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나의 삶의 주님으로 영접했으면 이제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삶이 시작되어야지 믿음 따로, 생활 따로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과 제가 사순절에 다시 믿음으로~~ 라는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는데요. 오늘 말씀에는 그 믿음의 본질에 대해서 잘 보여주고 있어요. 예수님께서 두로와 시돈 지방으로 가셨을 때 가나안 여자가 예수님의 소문을 듣고 와서 막 소..

식사도 하고 구경도 하고/ 스타필드 고양점 차알

이런 쇼핑복합시설에 오면 편해요 구경도 하고 식사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으니까요 ㅎㅎ 오늘 점심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중식 차알입니다 맛집이라서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물과 음료라도 건배를 하자는 재이 ㅎㅎㅎ 귀여워요 요렇게 주문했는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청경채마늘볶음 맛이 깔끔해요 몸에 좋은 야채니까 많이 먹어야 해요 유린기 바싹하고 매콤한 것이 맛나요 흐엉~~ 오랜만에 맛난 짜장면을 먹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곱빼기라서 양도 많았고요 남편이 시킨 마파부두도 굿~ 연두부가 완전 야들야들 언제 씹히는지도 모르게 부드러워요 모두에게 맛난 점심식사였어요 ㅎㅎ 우리동네에도 중식당 차알이 있으면 좋겠네요 점심을 먹고나더니 할배에게 발차기를 보여주는 재이 ㅋㅋㅋ순식간..

가족 2023.03.19

함께 하는 가족 나들이가 감사해요

사랑하는 친정 가족과 만나는 날 날씨도 화창하니 감사해요 오늘은 그동안 시댁에서 잘 지내다가 자기 집이 있는 호주로 출국하는 사랑스러운 유진 모자를 축하하는 시간인데요. 우리 재이와 함께 가니 더 기쁩니다 요즘따라 할배를 더욱 좋아하는 재이 인기 1순위예요 ㅋㅋㅋ뿌듯해하는 할배 오늘 저녁 만남이 있는 장소까지 2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밀리는 길이기에 미리 근처에 가서 놀다 만나려고 해요 귀여운 동생들을 만나러 가니 신이 난 재이 향긋한 봄이 온 도로를 달려서 갑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고양 스타필드에 도착 쇼핑 복합공간이어서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ㅎㅎ 시간이 오후 2시가 되어가니 얼른 점심부터 먹는 걸로~~~ 그래도 ..

가족 202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