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사랑받을 우리남편~/ 나이든 부부에게 필요한 5가지

유보배 2012. 10. 3. 19:56

 

오늘 아침 극동방송을 들으며 밥을 먹는데

목사님 설교 말씀중에 늙어서 부부에게

필요한 다섯 가지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여자는

1.딸

2.취미생활

3.건강

4.친구

5.돈

옵션으로 남편이나 강아지...ㅎㅎ

 

남자는

1.아내

2.부인

3.와이프

4.마누라

5.집사람

 

웃자고 한 이야기지

그만큼 가정에 충실해야 안락한 노후(?)가 보장된다는

요즘 세태를 꼬집는 말로 나름 의미심장하네요..ㅋㅋ

 

여보 ~~목사님 말씀 잘 들었지?

난 걱정 안해도 돼 ~

어째서?

 

아직 돌아오지도 않은 10월9일 생일을 노래하는

우리 마누라는 얼마나 날 사랑하는데~~

 ㅋㅋㅋㅋ???

 

ㅎㅎ 제가 조금 엎드려 절 받는 경향이 심하긴 하죠.

평소 살갑지는 않아도 듬직한 남편이

잊지 않고 잘 챙겨주는


두 가지는

사랑하는 마눌의 생일과 결혼기념일인데요

달력을 보니 10월9일은 화요일이에요.


떨어져 지내는 주말부부가 되다보니

바쁜 남편이 생일이라고

달려올 수도 없고요

혹시나 그냥 지나간다면

살짝 섭섭할 것 같아서

 미리 생일노래를 좀 불렀지요...ㅋㅋ

 

 10월9일 마눌님의 생일을 미리 챙겨주는

우리 남편은 센스있고 똑똑(?)한 사람~ 

노후에 마눌한테 사랑을 듬뿍 받을 거예요.

 

함께 해주지 못한 우리 남편의 선물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5번!!


우핫핫핫~~~

예쁜 옷을 꼭 사 입으라고 하네용.

앗싸~~기분 좋아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