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기다렸던 역사동아리 모임/친구들아 반갑다

유보배 2014. 2. 4. 14:53

 

오늘은 기다리던 역사동아리 모임이 있는 날

오늘 우리가 야기한 나눈 책은 조-기 왼쪽 책

 

 빨리 와서 책 보기^^

10초 뒤에 역사 동아리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 레고를 좋아하는 이모양의 책상.

 

석호어머니가 선물로 준 공책

 

 모두 모였음.

 

구석기 시대의 의식주를 배우고, 무기도 배우는 중!!

 

 다 끝나고 모여서.............!!

무엇을 하는 것일까요?

 

해도 해도 재밌는 윷놀이

 

 이 게임은 남자팀이 이겼습니다..ㅜㅜ

 

 라면 아님. 국수임.

 

 송모양이 퀴즈 문제를 만드는 동안 씨름 한 판

이모양 : 내가 넌 이긴다

김모군 : 이래뵈도 내가 남자임. 음음 그렇고 말고.

 

 승자는?

 

난 안 봐서 모름.ㅋ

 

여기서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데!!ㅋㅋ

역사 동아리 잼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