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즐거운 광교산 나들이(수요미술반) / 폭포농원에서

유보배 2017. 11. 15. 22:10


함께 미술을 배우는 수미회 회원들과

수원의 광교산으로 야외 나들이를 가는 날~~~


조금 추워진 날씨였지만 약속하신 분들은

약속장소에 모두 오셨어요


이번 나들이 장소를 소개한 들꽃언니~~

와~~ 벌써 광교산에 와 계시네요?

우리들도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달려갑니당


수원 장안구에 있는 광교산이 죽전에서

그리 먼 거리는 아니네요


ㅎㅎ일단은 음식이 맛나다는 폭포농원으로~~~


몸에 좋은 무청 시래기가 장독과 잘 어울리쥬?


큰 비닐하우스 안은 이런 모습인데요

우리는 들꽃언니 덕분에 방으로 안내를 받습니당


 인기메뉴인 보리밥이 나오고~~~


도토리묵과 나물, 그리고 돼지바베큐 등

푸짐한 음식들이 나옵니당~~


금방 무쳐서인지 싱싱하고 맛난 도토리묵~~


수미회를 위하여 다함께 화이팅~~~


맨 앞에 보이는 인형처럼 예쁜 신입회원 영주씨~

반장님의 소개로 왔는데 함께 와서 기뻐요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다함께 찰칵 찍습니당.


수미회 회원들에게 맛난 커피를 타다주려고

보온병을 샀다는 들꽃언니~~우리 반장님 좋아합니당

ㅎㅎ 언니는 정말 수미회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병주언니도 비타민 C가득한 귤을 나누어줍니당


ㅎㅎ우리 선생님 제자들 때문에 기분 좋으신가봐요


와우~~요 앙증맞은 일본떡들은 정애언니가 가져오셨어요

정말 넘 귀엽쥬?


ㅋㅋ 사랑의 선물이 가득하네요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요

날은 춥지만 풍경은 평화스러워요


이제 광교산의 아름다운 단풍들을 보러갑니다



오늘 사정이 있어서 못 오신 회원들이 아쉬워요

대신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우리 함께 아름다운 광교산을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