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귀여운 딸들도 어린이날이에요/ 토이저러스에서.....

유보배 2023. 5. 6. 15:56

 

우리 재이 어린이날 장난감을 사주려고

걸어가다가 발견한 포스터

보배가 좋아하는 빠니보틀이 보여서 찰칵~~

 

요즘 지구마블 세계여행에서 나오는

인기 여행유튜버 세사람

과연 어떤 친구가 우주선을 타게 될까요?

 

여행을 좋아하는 보배

계속 유튜브 시청으로 대리 만족 중인데요

ㅋㅋㅋ 비행기 타고 여행 가고 싶다요

 

롯데마트 3층에 있는 토이저러스

 

ㅎ김재이 선수 빠르게 달려가는데요

 

이것저것 다 살펴보고 돌아다니지만

마음에 드는 물건이 아직 없어요

사주고픈 할배는 이곳에 없으면 다른 곳으로 가자네요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큰딸

"엄마~ 나도 이거 사줘"

오잉? 뭐라고라? 내가 지금 뭘 본거죠?

 

ㅋㅋㅋㅋ자신도 민망한지 얼굴을 가리는데요

그때 희한하게도 보배의 눈에는

귀여운 유치원생 큰딸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네요

 

ㅎㅎ 이 슈퍼마리오 내가 전에부터

갖고 싶었던 거야

어머나~~ 진짜 진심으로 갖고 싶은 가봐요

 

오구 오구~~ 귀여워라

엄마가 당근 사주지

두 사람의 대화에 울 남편과 재이도 빵 터지고~~~

 

커다란 상자를 안고서 아들이 고르는 것을

바라보는 우리 큰딸

핫핫핫 ~~~ 그 모습을 보니 왜 그리 귀여운지요

 

ㅎㅎㅎ자기 엄마의 선물에 탄력을 받았는지

우리 재이도 발견했다며 좋아합니다

매일 역할놀이까지 하면서 빠진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

 

레고는 아니지만 거북선을 조립하는 거예요

 

ㅎㅎㅎ만족스러운 얼굴이 넘 귀여워요

 

ㅋㅋㅋ언니가 슈퍼 마리오를 고르자

조카가 선물 사는 것을 따라다니던 

우리 하영이가 자기도 선물을 사달라고 하네요?

 

"그래 그래 우리 하영이도 사라"

늦둥이를 따라다니는 남편

ㅋㅋㅋㅋ 이게 뭔 일이래요. 너무 웃겨요

 

정말 황당한 어린이는 재이일 텐데

큰 선물 상자를 들고서

이모가 고르는 선물은 무엇인지 따라갑니다

 

ㅋㅋㅋㅋ우리 하영 취향은 인형이군요

정말 재미있네요

 

어려서부터 바비를 좋아하더니

 

ㅋㅋㅋ소박한 인형으로 두 개

 

그래도 뭔가 아쉬운지 계속 바라보는데요

더 예쁜 애 없나 보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귀여운 늦둥이

 

ㅎㅎㅎ우리 딸들의 신나는 어린이날 

 

재이도 엄마가 고른 슈퍼마리오가

신기하고 좋은지 싱글벙글

ㅎㅎ 그런데 진짜 이익을 본 사람은 보배예요

 

어린이날 선물을 3개나 사고도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내 돈은 하나도 안 들고요

하하하~~~ 언니들이 보내준 돈에서도 남았습니다

 

그래서 음료수를 쏘기로 했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음료를 마시며

오늘 있었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니

또다시 빵 터졌는데요

 

남편은 귀여운 손자의 폭우 한자가

제일 히트였다고 하는데요

ㅎㅎㅎ보배는 큰딸의 슈퍼마리오가 히트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