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제 하루 먹고 또 먹고~~

유보배 2015. 6. 13. 23:25



메르스 때문에 자꾸 돌아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가족들이 하루종일 함께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자꾸 무엇인가를 해주고 싶네요..ㅎㅎ




우리 하영이를 위한 돈까스



사과, 당근, 바나나, 키위, 두부, 양배추, 선식,우유를 섞은 건강쥬스




남편이 좋아하는 녹즙



점심에는 간단한 비빔국수

양념한 김치와 오이를 넣고 휘리릭~~



보배가 좋아하는 토마토



수시로 만들어 먹어요.

휴롬에 갈아도 되구요

강판에 갈아도 되고 믹서에 갈아도 되고~~

제철 과일을 많이 먹으면 우리 몸에 좋아요.




딸내미도 오고....무언가 먹어야죠?

하영이가 좋아하는 감자를 튀깁니당~~



순식간에 동이나는 감자튀김~~

감자대장 송하영..ㅎㅎ




우리부부를 위한 고구마 굽기~~





각자의 기호대로 음료수 대령합니데이~~~




마지막으로 시원한 수박먹기 ~


이렇게 계속 먹었는데요

저녁 5시도 되기 전에 우리 하영선수

또 치킨이 먹고싶답니당




그래서 배달되어온 또래오래 마늘안심치킨~~

삼시세끼의 이서진~~ㅎㅎ


부드러운 안심치킨이 기름기도 적고

달콤하면서도 맛나네요.



이제 배가 너무 불러 운동 나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