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반가운 만남 /드로잉퍼포머 김안식 작가와 향기부부

유보배 2017. 12. 18. 22:18


드로잉퍼포머이며 화가인 김안식 작가는

 사랑하는 동생 향기의 남편인데요


멋진 스토리아트 춘향보기 위해

새생명 중보기도팀과 함께 갔어요.


스토리아트는 하나의 스토리를 2개 이상의

  예술장르와 접목시켜서

표현해 나가는 아트프로젝트라고 합니다


H갤러리 문을 열고 들어가니 "언니야~~"하면서

김안식 작가의 사랑스런 아내인

동화속 요정같은 향기가 반갑게 맞아주네요


와우~~ 나이듦이 믿겨지지 않는 최강동안!!

착하고 순수하고 예쁜

미대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향기입니다.


드디어 우리 김안식 작가님도 왔네요?

인애언니와도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보배와도 다정한 허그를 하고~~


아이구~~우리 덕선 전도사님은 문까지

열어주며 반갑게 맞아주고~~

다정한 성격은 옛날 그대로네요


향기도 바쁜 중에 오신

종려나무숲교회 경덕선 전도님을 반기고~~


ㅋㅋ귀여운 공주 인애언니는 자기 사진부터

얼른 멋지게 찍으랍니당


향기와도 예쁘게 찍어주세욤~~~찰칵!!


ㅋㅋ사진찍는 보배에게도 빨간 코트가

 넘 예쁘다고 자꾸 찍으라네요


마지막으로 미숙언니도 도착하시고

직장에 출근한 정아만 빼고

우리 새생명 중보기도팀이 다 모였습니다



다함께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20여년 전 세검정감리교회를 함께 다니며

사랑과 믿음의 교제를 나누던 우리들

오랜 시간이 흘러도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은 그대로이죠



이제 스토리아트 춘향의 예술감독 김안식 작가님의

멋진 작품에 대한 해설을 들을텐데요

ㅎㅎ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