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1 2

3색 3기(시편 23:1-6, 데살로니가전서 5:16-18)...이종목 목사

할렐루야~~ 2023년이 시작된 새해 첫날 오천교회 성전으로 달려가서 우리 하나님께 예배를 드림이 감사합니다 올 한 해 예배와 말씀을 사모하고 늘 기도하며 찬양하고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젊은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인터뷰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조금 바꾸어보라고 하셨는데 이어령 선생님이 통찰력이 있으시지요? 저는 이 3색을 3기로 바꾸어 보고 싶습니다 색은 무엇인가를 찾는다는 것이고 기는 에너지입니다. 넘치는 힘입니다 우리는 기독교인이니까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하나님의 임재 속에서 기도하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하면서 기쁘게 사는 것입니다 2023년을 살아가는 동안에 우리 성도님께서 3색 3기의 삶을 살면 좋겠습니다 제 마음이 뜨거워져서 함께 나누..

송구영신예배 /불확실한 세상에서 영원히 남는 것...믿음, 소망, 사랑

https://youtu.be/KXLH6_euUS8 여러분~~ 2022년 행복하셨어요? 철학자들은 현실이 불확실하다고 봅니다 힘들다고 보는 거예요 아주 정직하게 표현을 했어요 인생은 살아내는 것이다 내가 통치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어요 여러분~~ 2022년 한 해동안 살아내시느라 정말 수고 많았어요 그런데 우리는 그리스도인이잖아요. 오늘 본문은 믿음과 소망과 사랑에 대한 삶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여러분과 제가 내 자신의 삶을 돌아보기 바랍니다 첫째는 믿음이 영원히 남는 거예요 나는 한 해동안 무엇을 채웠지? 내 마음속에 하나님의 뜻을 채웠나? 그것을 질문해 보는 거예요 우리 심령과 가정, 일터, 교회 위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뜻으로 채워주시고 우리의 필요를 채워주시는 2023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