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1 3

용인시 서천동에서 화성시 동탄역까지 2시간 걷기

6월의 첫날 희선 씨와 걷기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빌리그래함 50주년 기념대회를 이틀 앞두고 김장환 목사님의 통역 설교를 새벽까지 정리하느라 ㅎㅎ 잠을 3시간 반 밖에 자지 못해서 몸은 조금 피곤했지만 마음은 설렘으로 기쁘고 즐겁습니다. 걷기에 정말 좋은 날씨를 허락하신 하나님 해님도 구름 뒤로 가려주시고요 시원한 바람까지 부니 감사 감사 왕감사 오늘 우리가 걷기로 정한 장소는 동탄역 그 옆에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있어요 ㅎㅎ그래서 점심은 그곳에서 먹기로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가는 길이 수월하고요 2시간이면 가더라고요 자동차로 가면 25분 정도가 걸리거든요 ㅎㅎ환한 금계국처럼 기분이 좋은 우리 두 사람을 따라오세요 오늘의 코스는 서천 둘레길로 가다가 서천고등학교 쪽으로 빠져서 삼성 반도체 쪽으로 계속 걸..

산책 2023.06.01

1973년 5월 빌리그래함 목사 설교/ (50년 전) 김장환 목사 통역

할렐루야!! 기념대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50년 전 빌리그래함 목사님 설교를 김장환 목사님의 통역으로 들었는데요 와~~~정말로 대단하십니다 폭포수와 같은 생명의 말씀이 막 울려 퍼지는데 완전 감동하고 은혜 받고 도전받았어요. 김장환 목사님께서 생동감있는 목소리로 얼마나 말씀을 힘 있게 전하시는지 그때의 그 뜨거운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고요 서로 사랑하고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하라는 이 귀한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어서 보배가 행저즐라 들으면서 녹음한 내용을 새벽까지 블로그에 정리했으니 귀한 녹음 파일도 들어보시고 조금 길더라도 말씀을 꼭 읽어보세요!! (김장환 목사님이 통역하신 내용입니다) 요한복음 15장에 있는 말씀입니다. 아마 내가 생각하기에는 모든 기재된 말씀 중에서 가장 귀한 말씀입니다. 요한복..

극동방송 2023.06.01

D-2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 극동방송

오늘은 6월의 첫날 극동방송 빌리그래함 50주년 전도대회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어제저녁에 행저즐라를 듣다가 빌리그래함 목사님 설교와 김장환 목사님 통역에 가슴이 벅차서 복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6월 3일 토요일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지도자로 선정된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님을 강사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오후 1시 30분부터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과 성악가 그리고 ccm 가수들의 세대를 아우르는 멋진 찬양은 평생에 잊지 못할 은혜의 자리로 여러분을 인도할 것입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모자와 선글라스 ,시원한 물과 간식을 챙겨서 큰 은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특별히 참석하신 분들께 기도의 나무 지팡이를, 그리고 기념대회를 통해 예수님을 믿기로 결단하신 ..

극동방송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