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7 2

창립 127주년을 맞은 오천교회/ 가족과 함께하는 한마음 축제(6.10)

지난 6월 4일 주일은 사랑하는 오천교회가 창립 127주년을 맞은 뜻깊은 날이지만 빌리그래함 50주년 기념대회 소식을 전하느라 늦었어요 우리 오천성전으로 올라가는 길은 언제나 기쁘고 감사해요 멀리서도 우리 오천교회가 좋다고 주일이면 달려오는 손주 하나님께 정말 감사를 드려요 언제나 반갑게 맞아주시는 사모님과 신 장로님 우리 교회는 여자 장로님이 두 분인데요 이천지방에서 믿음의 본이 되시는 멋진 분들이지요 오늘은 창립기념일이라 성찬식을 하니 마음이 더욱 경건해집니다. 하나님이여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시며 모든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니 땅의 모든 끝이 하나님을 경외하리로다. 아멘~ 오늘도 저희 한 사람 한 사람 마음속에 하나님께 예배하고자 하는 마음을 주시고 하나님..

오천교회 2023.06.07

복음의 가치.....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

여러분 가운데는 "목사님~ 저는 죄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이게 무슨 말입니까? " 이렇게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몇 가지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 거짓말하는 것은 죄입니다. 거짓말해 보신 적 있으십니까? "목사님~ 저는 거짓말해 본 적이 없는데요." 그게 지금 거짓말하는 겁니다. 우린 모두 죄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다 죄를 가득 채웠습니다. 여러분 훔치는 것은 죄입니다. 탐심 하는 것도 죄입니다. 부모님을 공경하지 않는 것도 죄입니다. 살인도 죄입니다 간음하는 것도 죄입니다. 우리의 성적인 죄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시고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부부간에 누릴 것으로 성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부부를 말합니다. 남자들끼리가 아니고 여..

극동방송 20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