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3 2

집에서 만든 팥빙수 / 함께 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나요

앞집에 사는 희선 씨가 팥빙수 만드는 기계를 샀다며 언제 먹으러 오라고 하자 기쁜 마음에 슝~~~ ㅎㅎ시원하고 달달한 팥빙수도 좋지만요 예쁜 희선씨도 만나고 이런 초록초록한 풍경을 보는 것도 좋거든요. 오~~ 물만 얼려서 얼음을 만드는 것보다 우유와 섞으면 더 좋다고 해요 ㅎㅎ뭐든지 잘하는 예쁜 동생에게 늘 배우네요 팥도 산 것이 아니고 만든 거래요 이번에 구입한 팥빙수 기계인데요 작동법이 아주 간단해요 이렇게 누르면 얼음이 샤샤삭~~~ 요렇게 그릇만 돌려주면 끝~~~ 와웅~~~하얀 우유얼음가루가 너무 예쁜데요 직접 만든 수제 팥과 인절미도 넣어주고요~~ 달콤한 연유를 뿌려주면 완성!! ㅎㅎㅎ사진으로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시원하고 맛난 우유팥빙수 ㅎㅎ배려심 깊은 희선 씨 울 가족 팥빙수까지 만들어주니 ..

친구 2023.06.23

주께서 내게 소망을 가지게 하셨나이다(시편 119:49)...이강주 목사

광주극동방송 바이블 팟 하가다 목요일 아침마다 꼭 애청하는 프로인데요 말씀으로 삶 속에서 힘과 소망을 주지요 오늘은 시편 119편 49절 주의 종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하소서 주께서 내게 소망을 가지게 하셨나이다. 이 말씀 중에서 주께서 내게 소망을 가지게 하셨나이다. 이 부분을 읊조려 보고 싶어요 https://youtu.be/H2vu7UVOdJw 주께서 내게 소망을 가지게 하셨나이다. 시편 119편에는 워낙 절수가 많아서 쓱 지나갔던 말씀인 것 같기도 하지만 참 좋은 말씀이에요. 네~ 하나님은 우리에게 소망을 가지신 분이거든요. 우리는 하나님의 소망들이에요. 동시에 하나님은 또 우리가 소망으로 살기를 원하시죠. 그래서 우리에게 소망을 주셨고 소망을 갖게 하셨는데 삶에는 소망 외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

극동방송 2023.06.23